틱톡 스타일 챌린지 ‘스텝 앤 리피트’, 시즌2로 컴백… 행사 호스트로 자드리안 스미스 참여

글램하이브와 메리케이 글로벌 스튜디오, 전 세계 패션 지지자들 한데 모을 스텝 앤 리피트 시즌2 발표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22-06-03 15:45
시애틀/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상 최초로 틱톡(TikTok)에서 펼쳐졌던 가상 스타일·패션 경연 대회 ‘스텝 앤 리피트(Step & Repeat)’가 7월 7일 시즌2로 돌아온다.

글램하이브(Glamhive)와 메리케이 글로벌 디자인 스튜디오(Mary Kay Global Design Studio)는 전 세계 수많은 사람을 즐겁게 했던 스텝 앤 리피트를 올해 4주 일정으로 개최해 모두가 기다린 멋진 패션쇼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리아나 데보스(Ariana DeBose), 나마 프리스(Naama Preis), 나오미 스콧(Naomi Scott) 등을 고객으로 둔 유명 스타일리스트 자드리안 스미스(Zadrian Smith)가 스타일리스트 타라 스웨넨(Tara Swennen), 스타일리스트 니콜 차베스(Nicole Chavez), 헤어스타일리스트 래리 심스(Larry Sims)와 함께 행사 호스트로 참여한다. 스웨넨, 차베스, 심스는 대회 심사위원으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스웨넨은 크리스틴 스튜어트(Kristen Stewart)와 매튜 맥커너히(Matthew McConaughey), 차베즈는 크리스틴 벨(Kristen Bell)과 제시카 심슨(Jessica Simpson)을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심스의 고객으로는 빅토리아 베컴(Victoria Beckham), 퀸 라티파(Queen Latifah) 등이 있다.

스미스는 틱톡 이용자들이 의상, 메이크업, 헤어 부문에서 각자의 창의력을 뽐낼 수 있도록 매주 주제별 도전 과제를 공개하고, 심사단은 뛰어난 감각을 보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투표를 통해 부문별 우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참가자는 대회 제출 동영상에 지정 음악인 스텝 앤 리피트를 배경으로 해시태그 #stepandrepeat, #glamhive, #marykay를 달아야 한다. 심사단은 엄격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로 각각 3명을 선정해 상금과 함께 멘토와 1시간 동안 일대일 미팅을 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부문별 최종 우승자 1명은 4주 차에 공개된다. 틱톡은 재능과 창의력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각자의 재능을 전 세계와 공유할 수 있는 장소다. 스텝 앤 리피트는 그런 재능을 감상하고 기념할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자드리안 스미스는 “글로벌 패션 디렉터이자 저널리스트로서 더 공정한 패션 산업을 만드는 일에 매진해 보고 싶었다”며 “쉬운 일은 아니지만 패션업계에 관심을 가진 누군가가 앞으로 나설 수 있도록 도울 기회가 있다면 꼭 힘을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

타라 스웨넨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창의적인 재능을 가진 사람들이 정말 많다”며 “스텝 앤 리피트는 그런 사람들에게 조명을 비추는 무대”라고 말했다. 이어 “소셜미디어 런웨이에서 전 세계 사람들이 데뷔한다는 생각을 하면 가슴이 두근댄다”고 덧붙였다.

니콜 차베스는 “시즌1에서 큰 영감을 받았다”며 “매주 들뜬 마음으로 참가자들이 각자의 재능을 뽐내는 모습을 지켜봤다”고 말했다. 이어 “하루빨리 시즌2의 도전 결과를 확인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래리 심스는 “용기와 자신감을 갖고 창의력을 발휘하면 여러분이 놀라운 아티스트라는 것을 전 세계에 보여줄 수 있다”며 “그 모습을 지켜볼 생각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스테파니 스프랭거스(Stephanie Sprangers) 글램하이브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창의력, 포용성, 연결성, 명성을 아우르는 진행 속도가 빠른 경연 대회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 이끌려 스텝 앤 리피트를 개최했고, 시즌1은 바로 그런 무대였다”며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전 세계 스타일 인재들을 따뜻이 맞아 격려하는 스텝 앤 리피트가 시즌2로 돌아온다”고 말했다. 이어 “시즌2에서 일어날 일들을 생각하면 벌써 설레인다”고 덧붙였다.

스텝 앤 리피트 멘토:

· 클레어 설머스(Claire Sulmers), 패션 밤 데일리(Fashion Bomb Daily)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 아담 드로아스(Adam Drawas), 워커 드로아스 PR(Walker Drawas PR) 소유주
· 쿠엔틴 스래시(Quentin Thrash), 비스포크 디자이너 겸 유명 이발사
· 브라이언 언더우드(Brian Underwood), 위민 헬스(Women’s Health) 패션 디렉터
· 만디 라인(Mandi Line), 의상 디자이너(더 볼드 타임, 프리티 리틀 라이어스, 쉐임리스 의상 담당)
· 판도라 아모라티스(Pandora Amoratis), US 데일리 메일(US Daily Mail) 스타일 디렉터
· 셰리던 워드(Sheridan Ward), 유명 헤어스타일리스트
· 샤토라 아드렐(Shatora Adrell), 패션 디자이너 겸 스타일리스트
· 캐리 콜버트(Carrie Colbert), 큐레이트 캐피털(Curate Capital) 설립자 겸 총괄파트너
· 퀸 머피(Quinn Murphy),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 알렉시스 베넷(Alexis Bennett), 보그(Vogue) 편집자
· 길다 코랄 플로라(Gilda Koral Flora), 코랄 커뮤니케이션즈(Koral Communications) 설립자
· 크리스찬 우드(Christian Wood), 유명 헤어스타일리스트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glamhive.com/tiktok) 참조.

글램하이브(Glamhive) 개요

글램하이브(Glamhive)는 2017년 사업가 스테파니 스프랭거스(Stephanie Sprangers)가 퍼스널 스타일링을 모든 사람에게 제공하겠다는 비전과 화려한 매력에서 오는 자신감이 부자나 유명인만의 전유물이어서는 안 된다는 신념으로 설립했다. 온라인 스타일링 체험을 통해 와이파이가 연결돼 있다면 누구나 스타일리스트와 연결해 자신을 최상의 상태로 만드는 데 필요한 조언을 얻을 수 있다. 글램하이브 플랫폼은 스타일리스트가 100% 가상으로 네트워크와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완벽한 단대단 플랫폼이다.

메리케이(Mary Kay) 개요

유리 천장을 뚫은 선구자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는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일념으로 1963년 뷰티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이 실현돼 뷰티 회사는 수백만 명의 독립 판매원이 약 40개국에서 활동하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메리케이는 교육, 멘토링, 후원, 교류, 혁신을 통해 경제적 자립을 도모하는 여정에 오른 여성을 지원한다. 메리케이는 미용과 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영양제, 향수 제조의 뿌리가 되는 과학 연구 투자에 힘 쏟고 있다. 또한 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해 오늘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신조로 전 세계 기관과 협력해 비즈니스 혁신 촉진, 암 연구 지원, 성평등 증진, 가정 폭력 피해자 보호, 지역 사회 환경 미화, 어린이들의 꿈 장려에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marykayglobal.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링크트인(LinkedIn), 트위터(Twitter)를 팔로우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020058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케이(Mary Kay)
글램하이브(Glamhive)
스테파니 스프랭거스(Stephanie Sprangers)
최고경영자
+1.206.851.0446
stephanie@glamh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