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제1회 더골프쇼 in 송도’ 개최

‘제1회 더골프쇼 in 송도’ 경인 지역 골퍼 저격

6월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

2022-06-07 13:00
인천,경기,서울--(뉴스와이어)--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송도컨벤시아에서 골프 박람회 더골프쇼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1회 더골프쇼 in 송도’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위축된 오프라인 시장의 활성화와 경인 지역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린다.

제1회 더골프쇼 in 송도에서는 골프 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 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 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2022년 신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매일 오후 2시 4시 스윙팡 이벤트 부스에서는 9일(목) 곽장군 프로, 10일(금)~11일(토) 김수빈 프로, 12일(일) 황경준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이 이뤄져 평소 고민이 있던 관람객들에게 무료로 레슨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코로나19 관련 방역 패스 제도가 일시 중단하면서 제1회 더골프쇼 in 송도가 개최되는 송도컨벤시아는 방역 패스 미적용 시설이 됨으로써 백신 여부와 관계없이 관람할 수 있게 돼 불편함이 크게 줄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10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다운로드한 더골프쇼 전용 앱은 △서울 △일산 △수원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 △군산 △구미에서 개최되는 2022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의 무료입장은 물론, 박람회를 찾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 ‘더골프쇼마켓’ 등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더골프쇼 전용 페이지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가 매일 올라오며 관람객과 소통하는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고 있다.

입장료는 3000원이나 사전 등록 시 무료이며, 더골프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다.

더골프쇼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한 마이스 산업과 골프 시장 활성화에 이바지하기 위해,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 개요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골프와 캠핑 관련 전시회 전문 업체다. 서울, 경기, 부산, 창원, 울산, 대구, 광주, 수원 등 전국에서 골프와 캠핑 관련 전시회를 2012년부터 더골프쇼, 더캠핑쇼란 전시회명으로 개최하고 있다.

제1회 더골프쇼 in 송도: http://www.thegolfshow.co.kr

웹사이트: http://www.thegolfshow.co.kr

연락처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전시팀
최준홍 대리
02-356-430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이엑스스포테인먼트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