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로거’ 웹로그분석 리포트 사용자 편의성 강화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05-11-04 09:10
서울--(뉴스와이어)--웹분석 전문 업체 비즈스프링(대표 이철승)은 자사의 웹로그분석 서비스 '로거'(http://logger.co.kr)의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현재 방문자수 상태를 직관적인 UI를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데쉬보드' 기능을 선보였다.

데쉬보드는 웹로그분석의 주요 측정지표인 방문수를 자동차 계기판 형태로 표시하여 △Hourly Performance는 현재 시간당 방문수를 △Daily Performance는 오늘 하루 방문수를 △Hourly Traffic Trend 는 오늘 하루 동안의 방문수 변화를 나타내었다.

데쉬보드를 이용하면 웹사이트의 현재 시간당 방문수와 일방문수를 최근 30일 평균값, 최대값과 비교하여 어느 정도의 퍼포먼스를 내고 있는지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로거 리포트에서는 이번에 선보인 데쉬보드 기능 외에도최근 방문자의 회원특성 및 서핑히스토리, 방문지역, 방문경로, 방문횟수, 방문간격, IP 등 상세 정보를 관리자들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최근 방문자 상세 리포트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비즈스프링 이철승 대표는 앞으로 사용자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통계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도록 관련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대표전화 02-561-8448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