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하나은행·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한국산업기술진흥원·구리농수산물공사 채용 소식 발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22-06-07 11:20
서울--(뉴스와이어)--취업 포털 커리어가 하나은행,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 한국산업기술진흥원, 구리농수산물공사의 채용 소식을 7일 발표했다.

하나은행에서 2022년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학력, 전공, 성별, 연령에 제한이 없으며 TOEIC, TOEIC Speaking, TOEFL iBT 또는 OPIc (영어) 성적 중 1개 이상 제출이 가능한 자이다. 인턴십 모집 부문은 △미래성장 부문(글로벌·기업금융·자산관리 등) △디지털 부문이며, 각 부문별 모집 인원은 00명으로 미정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은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필기전형-실무진면접-건강검진-인턴십-임원면접-신입연수로 진행된다. 입사 지원서는 6월 13일(월)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이 2022년도 제1차 신규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정규직은 △일반행정-6급(4명) △일반행정(장애)-6급(1명) △일반행정(CBT센터)-5급(4명-대전, 전주, 대구, 부산 각 1명씩) △전산-6급(1명) △기록물 관리-6급(1명)이며, 무기계약직은 △표준화환자 교육-6급(1명)으로 총 모집인원은 12명이다. 분야별 지원 자격 및 근무 조건은 상이하므로 반드시 채용 공고에서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심사>2차 필기시험>3차 직무면접>4차 종합면접>최종합격자 발표이며, 무기계약직의 경우 3차 직무면접은 진행하지 않는다. 입사 지원서는 6월 9일(목) 1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국산업기술진흥원에서 2022년 일반직(취업지원, 장애인)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직(정규직)으로 사업관리이며, 지원 유형은 △취업지원-1(3명) △취업지원-2(3명) △장애인(2명) 등으로 총 8명이다. 지원 유형별 응시 자격 및 우대 사항은 채용 공고문을 통해 자세히 확인해야 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필기전형-역량면접-최종면접으로 진행되며, 블라인드 채용을 위해 접수 서류 작성 시 성별, 학력, 나이, 출신지역, 가족관계, 신체조건, 종교, 출신 학교명 등이 노출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입사 지원서는 6월 8일(수) 오전 10시까지 채용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구리농수산물공사에서 2022년 전산, 비서, 인턴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정규직 △행정분야(전산)-6급(2명) △행정분야(비서)-6급(1명)이며, 청년 체험형 인턴은 기간제 근로자로 경영기획처 행정사무 보조 업무로 1명 모집한다. 모집 분야별 지원 자격 및 전형별 세부 내용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공사는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므로, 입사 지원서 작성 시 사진, 성별, 나이, 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관계 등 개인정보는 기재를 금지한다. 단 면접 전형 대상자 신분 확인을 위해 생년을 제외한 생월일은 기재한다. 근무 조건 및 전형별 세부 내용은 채용 공고문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응시 원서는 6월 13일(월)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 사내 벤처를 시작으로 개인 회원 수 410만 명, 기업 회원 43만 개사를 보유하며 취업 포털 업계의 선두 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중견 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 제휴를 통해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꾸준히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은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털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기업영업팀
김효민
02-2006-955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