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피어테크와 디지털자산 금융서비스 개발 업무협약 실시

2022-06-07 13:22
  • 왼쪽부터 피어테크 한승환 대표이사와 신한금융투자 김장우 디지털 그룹장이 업무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피어테크 한승환 대표이사와 신한금융투자 김장우 디지털 그룹장이 업무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07일 --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 김상태)는 피어테크와 디지털자산을 기초로 한 금융서비스 개발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피어테크는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지닥(GDAC) 운영사로, 법인고객 대상 디지털자산 금융서비스에 강점이 있는 블록체인 금융기술 기업이다.

이번 업무협약은 △디지털자산의 보관·관리 등의 서비스 제공 △규제 변화 대응 △금융과 블록체인 기술과의 연관 생태계 조성을 주요 목적으로 한다. 앞으로 디지털자산기본법 제정과 더불어 투자자 보호가 강화되는 만큼, 디지털자산이 건전한 금융자산으로 자리를 잡고 성장하도록 혁신금융 생태계를 만들어가겠다는 차원이다.

피어테크 한승환 대표이사는 “신한금융투자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국내 및 글로벌 디지털자산 시장의 신뢰도와 투자자 보호 수준을 높이는 기회로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신한금융투자 김장우 디지털 그룹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신한금융투자와 피어테크가 디지털자산 분야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발굴과 투자자 보호 체계를 갖춰 함께 성장하기 바란다”며 “앞으로 신한금융투자는 다양한 블록체인 기술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디지털자산 생태계 조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invest.com

언론 연락처

신한금융투자
홍보실
하재욱 팀장
02-3772-323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