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어스카우트, 2022 RSA 콘퍼런스의 글로벌 인포섹 어워즈서 5관왕

2022-06-07 14:3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자동화 사이버 보안 업계를 선도하는 포어스카우트(Forescout)가 사이버 보안 업계를 선도하는 전자 정보 보안 매거진 ‘사이버 보안 매거진(Cyber Defense Magazine, 이하 ‘CDM’)’으로부터 다음의 상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 인기 산업 사이버 보안 기업
· 퍼블리셔가 선정한 사물인터넷(IoT) 보안 기업
· 가장 포괄적인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기업
· 퍼블리셔가 선정한 사이버 보안 연구 기업
· 퍼블리셔가 선정한 의료 IoT 보안 기업

와엘 모하메드(Wael Mohamed) 포어스카우트 최고경영자는 “올해로 10회를 맞은 2022 RSA의 글로벌 인포섹 어워즈(Global Infosec Awards)에서 5관왕을 차지해 기쁘다”며 “보안 관행을 개선하고 여러 보안 침해 활동으로부터 사업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가시성과 자동화를 업계에 제공하기 위해 힘써 왔던 포어스카우트의 노력이 인정받았다”고 평가했다.

게리 S. 밀리프스키(Gary S. Miliefsky) CDM 퍼블리셔는 “내일의 위협을 파악하고 즉시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사이버 보안 위험을 완화하고 사이버 공격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방식을 전에는 볼 수 없었던 방식으로 쇄신하는 포어스카우트의 3대 특징이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포어스카우트 테크놀로지스(Forescout Technologies, Inc.) 개요

포어스카우트는 디지털 지형 전반에 걸쳐 자동화 사이버 보안을 제공하는 한편 IT, IoT, IoMT, OT 등 자산 전반에 걸친 고객의 보안 프레임워크를 관리하는 기업이다. 포어스카우트 컨티넘 플랫폼은 완벽한 자산 가시성, 지속적인 컴플라이언스, 네트워크 분할, 강력한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토대를 선사한다. 포천 100대 기업과 정부 기관들이 포어스카우트를 통해 20년 넘게 자동화된 사이버 보안을 규모에 맞춰 구축했다. 포어스카우트는 사업 자산에 주는 혼란 없이 위험을 정확하게 감지하고 신속하게 위협을 수습할 수 있도록 데이터 기반 인텔리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서로 힘을 모으면 사이버 위험에 대응할 수 있다.

사이버 보안 매거진(Cyber Defense Magazine) 개요

CDM은 사이버 보안 뉴스와 정보를 민관 정보·보안 전문가들에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매거진이다. 윤리적이고 정직하며 열정적인 정보·보안 전문가들이 마찬가지로 윤리적이고 정직하며 열정적인 정보·보안 전문가들을 위해 뉴스·정보를 발행·관리한다. 최첨단 지식과 실제 스토리를 공유하는 한편 정보 기술 업계 최고의 아이디어, 제품, 서비스에 기린다는 사명에 매진하고 있다. CDM은 온라인을 통해 전자 매거진을 매달 무료 발행하며 RSA 콘퍼런스 소식을 독점 특별판으로 공개한다. CDM은 사이버 보안 미디어 그룹(Cyber Defense Media Group)의 일원이다. 웹사이트(https://www.cyberdefensemagazine.com)에서 CDM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어워즈에서 상을 받은 기업의 임원들을 인터뷰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cyberdefensetv.com, https://www.cyberdefenserad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https://www.cyberdefensewebinars.com)를 통해 웨비나에 참석하면 정보·보안 지식이 곧 힘이라는 사실을 체감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06005067/en/

웹사이트: http://www.forescou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포어스카우트 테크놀로지스(Forescout Technologies, Inc.)
에밀리 알파노(Emily Alfano)
PR 매니저
emily.alfano@forescout.com

CDM
아이린 노저(Irene Noser)
마케팅 총괄
수신자 부담(미국): 1-833-844-9468
해외: 1-646-586-9545
marketing@cyberdefensemagaz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