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텍, 중국 내 종양학 임상 가속화 관련 2022년 엔드포인트 ASCO 전문가 패널 후원

뉴스 제공
노보텍
2022-06-08 10:44
시드니--(뉴스와이어)--미국으로 서비스를 확장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바이오테크 전문 임상시험수탁기관(CRO) 노보텍(Novotech)이 2022년 엔드포인트 ASCO(미국 임상종양학회)의 ‘미국과 중국 내 임상 개발 가속화’ 행사를 후원한다고 발표했다.

행사의 일정 및 장소는 아래와 같다.
· 6월 7일 화요일, 동부표준시(EST) 기준 오전 11:00~11:45(현지 시간 오전 1:00~1:45)
· ASCO 노보텍 부스 #14115

이 가상 세션에서는 중국 내 임상 실험 판도 및 인프라 구조에 대한 최신 상황을 다룰 예정이며 환자 중심의 종양학 연구 설계, 수행을 위한 분산형 임상시험(DCT) 전략에 대해 노보텍의 DCT 파트너사인 오비오헬스(Obvio Health)와 관련된 내용이 언급될 예정이다.

엔드포인트 ASCO 세션에 따르면, 중국과 미국은 세계 최대 규모의 종양학 연구가 진행되고 있는 곳으로 두 국가 간의 임상 연구 협력을 통해 초기부터 최종 단계 임상까지 더 가속화된 임상 개발을 지원할 수 있고 향후 규제 적용 시에 MRCT 데이터 패키지가 포함되도록 보장할 수 있다. 또 노보텍은 양국의 숙련된 임상 전문가팀을 기반으로, 글로벌 임상 개발 프로그램에 참여한 바이오테크 기업들을 위한 실질적 성공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전문가 패널은 아래와 같다.
· 진 리(Jin Li), 상하이 동부 병원 종양학과 교수
· 피터 루오(Peter Luo), 아다진(Adagene) 공동설립자, CEO 겸 회장
· 비비안 구(Vivian Gu), 노보텍 차이나 CMO 겸 CDR 팀장
· 낸시 스노든(Nancy Snowden), 노보텍 미국지부장
· 수잔 달라브리다(Susan Dallabrida), 오비오헬스(ObvioHealth) SPRIM CEO 겸 회장

사회자: 아르살란 아리프(Arsalan Arif), 엔드포인트 뉴스발행자 겸 창립자

중국은 많은 환자 수와 더불어 세계적인 핵심 오피니언 리더들을 보유해 종양학 분야 신속 임상 실험에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글로벌 데이터(Global Data)의 백서 ‘미국 및 EU 5개국과 비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임상 시험의 진화’에 따르면, 중국의 종약학 임상 실험은 5년간 세계 최고 수준인 연평균 25%의 성장률을 보였다. 성장세의 원인으로는 암 발병률의 높은 증가와 중국 국내 기업의 혁신 제품 개발, 면역항암제 분야로의 집중, 세포 치료 분야의 리더십을 꼽을 수 있다. 또 중국은 최대 규모의 신규 임상 실험을 기록했으며 미국은 그 뒤를 이었다. 2017~2021년간 중국의 임상 실험 수는 2배로 증가했으며 규제 개혁을 통해 전반적인 검토 및 절차를 간소화함으로써 신약 승인을 신속하게 받을 수 있게 됐다. 5년간 아시아 태평양 지역과 미국, EU 5개국에서 등록된 새로운 임상 실험 건수는 7만건이 넘는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진행된 임상 실험은 이 중 50%로 가장 많은 임상 실험이 진행됐으며 미국(29%)과 EU 5개국(17%)이 그 뒤를 이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많은 환자 수와 규제 완화, 저렴한 연구 비용, 높은 수준의 기준, 주요 임상 실험지의 존재 등 덕분에 임상 실험을 위한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2022년 초, 노보텍은 미국 CRO 기업 NCGS의 인수를 발표하고 글로벌 고객층 확보를 위해 미국으로 서비스를 확장했다. 노보텍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신속하고 포괄적인 고품질 임상 실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서 나아가 미국 내 바이오테크 고객사들에 글로벌 수준의 후기 임상 실험을 지원하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NCGS는 1984년 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 설립됐으며 바이오 제약 부문 고객사를 둔 비상장 CRO로 미국 전역에 걸쳐 약 300여명의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노보텍의 최고경영자 존 몰러(John Moller) 박사는 “이번 행보는 아시아 태평양 및 미국 지역에서 임상을 희망하는 미국의 고객과 미국의 임상 프로그램을 희망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고객에게 미국 기반의 전문성과 인프라를 제공할 전략적인 진전”이라며 “고객들은 시스템에 대한 통합적인 접근과 더불어 잘 개발된 SOP를 통해 순조로운 서비스를 제공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노보텍은 세계 유수의 임상수탁기관 중 상위 10개 임상수탁기관으로 이름을 올렸으며 3년간 45개의 주요 지역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노보텍의 고객들은 2000여명 이상의 노련한 전문가들과 강력한 지역 및 주요 오피니언 리더와의 관계, 수준 높은 규제 관련 전문 지식, 중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임상 실험을 가속하는 등의 큰 이점을 누리고 있다. 노보텍은 기술 기업인 프로스펙션(Prospection)과의 파트너십 및 투자를 발표했다. 양사는 실제 데이터를 활용한 헬스케어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신속한 임상 실험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노보텍은 가상 연구 기관인 오브비어헬스(ObvioHealth)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원격 기술을 활용한 신속한 임상 실험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러한 환자 중심의 접근법은 연구 대상 유지를 개선하고 임상 실험을 위해 스폰서들이 주요 도시 외곽에 있는 실험 대상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노보텍 헬스 홀딩스(Novotech Health Holdings) 개요

노보텍 헬스 홀딩스 유한회사(Novotech Health Holdings Pte. Ltd., 노보텍)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선도하는 바이오테크 전문 CRO로서 노보텍과 PPC라는 두 개의 영업 브랜드로 구성돼 있다. 노보텍은 약제 개발 컨설팅과 임상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연구소와 임상1상 시설을 갖추고 있는 CRO이다. 회사는 임상 전 과정 및 폭넓은 치료 분야에 걸친 약 3700여 회의 임상시험 성공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다. 노보텍은 아시아를 비롯해 전 세계 바이오 제약사 고객들에 임상시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문의하기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국과 중국 내 임상 개발 가속화 행사 등록: https://asco22.endpts.com/
미국 및 EU 5개국과 비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임상 시험의 진화 백서: https://novotech-cro.com/whitepapers/evolution-cli...
문의하기: https://novotech-cro.com/contact

웹사이트: https://novotech-cro.com/welcome

연락처

노보텍(Novotech)
데이빗 제임스(David James)
+61 2 8218 2144(호주)
+1 415 951 3228(미국)
+65 3159 3427(아시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