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리마 파트너스와 협약 체결해 아프리카 플랫폼 확대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2-06-08 13:2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가나 세무 회사인 리마 파트너스(LIMA Partners)와 협력 계약을 체결하고 아프리카 내 서비스 범위를 확대했다.

가나 수도 아크라에 거점을 둔 리마 파트너스는 2014년 설립됐으며 국내외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동 설립자이자 대표 파트너인 크와메 암포르풀(Kwame Amporful)은 세금 자문 및 준수, 회계 및 컨설팅, 기업 비서, 규제 준수 서비스에 특화된 노련한 전문가팀을 이끌고 있다.

암포르풀은 “이번 협력은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하고 우수성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리마 파트너스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앤더슨 글로벌과 협력하는 것은 성장의 기회”라고 말했다. 그는 “글로벌 조직의 자원과 지원을 바탕으로 국경을 넘어 확대되는 고객들의 기대를 앞질러 충족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CEO)는 “리마 파트너스를 협력사로 추가해 가나에서 포괄적인 세무 역량을 확보하게 됐다”며 “이들이 추구하는 가치는 앤더슨 글로벌과 일치한다”고 평했다. 그는 “리마 파트너스는 서아프리카에서 앤더슨 글로벌의 기존 역량을 확장하기 위한 중요한 구성원”이라며 “전문성에서 최고의 기준을 추구하는 회사와 협력하게 된 것은 행운”이라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36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으며 1만1000여 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070054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건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