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대학교 지적공간정보학과, 현장 실습 대비 워크숍 개최

신구대학교 지적공간정보학과, 국토교통부 ‘공간정보 특성화전문대학 사업’과 연계 진행

성남--(뉴스와이어)--신구대학교(총장 이숭겸) 지적공간정보학과가 공간정보 산업 분야 현장 실습 추진을 위한 워크숍을 5월 30일 신구대학교 산학협력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워크숍은 국토교통부 ‘공간정보 특성화전문대학 사업’과 연계해 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공간정보기술, 아이씨티웨이, 지오스토리, 한국공간정보, 소다 등 8개 업체가 참여했다.

워크숍에서는 담당 업무, 업체 소개 등 현장 실습과 관련된 주요 내용을 설명했으며, 이와 관련된 학생들의 질의응답을 받았다. 학생들이 궁금해 하는 공간정보 분야의 최근 근황을 소개함으로써 업계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이용호 신구대학교 지적공간정보학과장은 “보통 학생들은 현장 실습 업무 및 업체 등에 대한 충분한 정보 없이 현장 실습에 참여한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학생들이 현장 실습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업무에 적응하고,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구대학교 개요

신구대학교는 2·3·4년제 사립전문대학이다. 캠퍼스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업디자인학부, 생명환경학부, 정보미디어학부, 비즈니스실무학부, 보건의료학부, 공간시스템학부 등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gu.ac.kr

연락처

신구대학교
발전기획팀
조창조
031-740-12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