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클린 코튼 에디션’ 기획세트 올리브영 단독 출시

보다나 베스트셀러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와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로 구성된 기획세트 선봬

깨끗하고 포근한 색감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클린 코튼 에디션’으로 소장 가치 높여

출시 기념, 6월 3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10% 할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보다나
2022-06-09 09:31
서울--(뉴스와이어)--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클린 코튼 에디션’ 기획세트를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출시하고,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클린 코튼 에디션’은 깨끗한 아이보리 색상에 밝은 하늘색의 포인트를 더한 화사한 컬러의 신제품이다. 포근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는 클린 코튼 에디션 기획세트는 보다나 베스트셀러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와 함께 헤어기기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해주는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10mL 2개가 포함된 구성이다.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특수 설계된 글러브(열판 덮개)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모발 뜯김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보다나의 대표 제품이다.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큐티클을 정리해줘 윤기 나는 웨이브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열판과 손잡이를 따로 분리한 설계를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보다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는 드라이기, 고데기 등 열기기 사용 전 모발에 도포하면 열로인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주는 제품으로,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제형으로 흡수력이 높아 잔여감 없이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한 열 보호 전용 고데기 에센스다.

보다나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클린 코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정상가 대비 약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클린 코튼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보다나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 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추었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 론칭 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dana.co.kr/

연락처

보다나 홍보대행
커뮤니크
정애진 사원
02-788-73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