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피쉬 솔루션 마켓플레이스, 기업 혁신과 디지털 전환 ROI 가속

레이저피쉬 새 솔루션, 자동화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구축과 신속한 디자인 기능으로 기업의 디지털 혁신 촉진

뉴스 제공
Laserfiche
2022-06-09 14:08
롱비치,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이저피쉬(Laserfiche)가 공개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으며 프로세스 자동화와 디지털 혁신을 촉진하는 솔루션 템플릿 모음집 ‘레이저피쉬 솔루션 마켓플레이스(Laserfiche Solution Marketplace)’를 출시했다.

레이저피쉬는 지능형 콘텐츠 관리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분야의 선도적 서비스형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레이저피쉬는 마켓플레이스를 더욱 확장하기 위해 8일 사용자의 솔루션 템플릿 접수를 시작했다.

‘레이저피쉬 솔루션 마켓플레이스’는 조직이 로우코드(low-code) 방식으로 프로세스의 자동화 및 통합을 도모함으로써 디지털 혁신 요구를 해결하고 혁신을 가속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용자는 자체 자동화 워크플로를 구축해 배포하거나, 업계에서 검증된 디자인과 모범 사례를 따르는 사전 구축 솔루션을 통해 레이저피쉬를 다른 애플리케이션에 더욱 빠르게 연결할 수 있다.

저스틴 파바(Justin Pava) 레이저피쉬 제품관리 총괄은 “레이저피쉬는 프로세스 자동화를 개선하고 전 세계 커뮤니티가 솔루션에 더욱 원활히 액세스하도록 뒷받침하기 위해 직관적이고 확장할 수 있는 프로세스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기업은 레이저피쉬 사용자와 전문가가 개발한 솔루션 템플릿을 통해 기존의 우수 사례와 업계 전문성, 제품 지식을 활용하고 고유한 개별적 요구에 부합하는 솔루션을 맞춤 생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레이저피쉬 솔루션 마켓플레이스’에는 100개 이상의 솔루션 템플릿이 있으며 일반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는 물론 개별 산업 또는 조직의 필요에 모두 대응한다. 일반적으로 배포되는 솔루션 템플릿은 다음과 같다.

· 신입 채용 온보딩(onboarding)
· 외상 매입금-구매 주문 요청
· 계약 관리
· 정부용 연방 지원 프로그램 솔루션
· 금융 서비스 회사를 위한 신규 계좌 개설
· 고등교육 기관을 위한 긴급구호기금(HEERF) 학생 지원 보조금 신청서
· 이 외에 전체 목록은 웹사이트(https://marketplace.laserfiche.com/#/ho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사용자는 솔루션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 추가된 최고 인기 프로세스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기능은 더 많은 아이디어를 촉발하고 IT팀과 일반인 개발자가 조직 전체에서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는 데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존 로큰브로드(John Rokenbrod) 브라이언 교육구(Bryan Independent School District) 소프트웨어·기록 애널리스트 겸 기록관리 담당자는 “큰 규모로 빠르게 성장하는 브라이언 교육구는 학생과 가족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조직과 프로세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재편할 방법을 찾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사전 제작된 워크플로와 양식, 사용자 맞춤형 템플릿을 활용하는 것은 대단한 영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솔루션이 필요할 때마다 다시 제작할 필요를 덜어준다”며 “레이저피쉬 솔루션 마켓플레이스는 디지털 프로젝트를 뒷받침하며 직원들과 학생들을 위해 더욱 효율적인 작업 환경과 최고의 경험을 창출하는 데 집중하도록 돕는다”고 평가했다.

레이저피쉬는 사용자가 솔루션 템플릿을 제출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를 오픈함으로써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되는 제품의 폭을 더욱 넓힐 계획이다. 또 레이저피쉬 고객은 혁신적인 사용자 커뮤니티의 영향력에 기여하며 다른 레이저피쉬 프로세스 제작자 및 혁신가의 성공을 활용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된다.

레이저피쉬 솔루션 마켓플레이스 링크(https://marketplace.laserfiche.com/)를 통해 솔루션 템플릿과 직접 제출 방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레이저피쉬(Laserfiche) 개요

레이저피쉬는 지능형 콘텐츠 관리와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분야를 선도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다. 레이저피쉬 플랫폼은 강력한 워크플로와 전자 양식, 문서 관리 및 분석을 통해 비즈니스 수행 방식을 가속해 리더들이 기업 전체의 성장에 집중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레이저피쉬는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를 통해 종이 없는 사무실을 개척했다. 레이저피쉬의 클라우드 우선 개발 방식은 머신러닝과 인공지능(AI) 분야의 혁신을 결합해 현재 세계 80여개국 기업들이 디지털 비즈니스로 전환하도록 돕고 있다. 정부, 교육, 금융 서비스, 의료, 제조업을 포함한 모든 산업 분야 고객이 레이저피쉬를 활용해 생산성을 제고하고 사업을 확장하는 한편 디지털 중심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지사에서 근무하는 레이저피쉬 직원들은 고객사의 역량을 강화하고 사람들이 기술이 삶을 바꾸는 방법을 새롭게 바라볼 수 있도록 영감을 불어넣고 있다.

레이저피쉬 상세 정보:

레이저피쉬 블로그(https://www.laserfiche.com/ecmblog) | 트위터(https://twitter.com/laserfiche) | 링크트인(https://www.linkedin.com/company/laserfiche) |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aserfiche)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0800502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aserfich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레이저피쉬(Laserfiche)
린다 도밍고(Linda Domingo)
PR부 협력총괄
562-988-1688 (내선) 234
Linda.domingo@laserfich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