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존,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1억1600만원 상당 물품 후원

출처: 와이존
2022-06-10 14:00
  • 와이존이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1억16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와이존이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1억16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 왼쪽부터 양성길 교수, 개그맨 김진철, 한국미혼모가족협회 김미진 대표, 와이존 박영임 대표이사, 뮤지컬 배우 루이스 초이, 임동구 박사

    왼쪽부터 양성길 교수, 개그맨 김진철, 한국미혼모가족협회 김미진 대표, 와이존 박영임 대표이사, 뮤지컬 배우 루이스 초이, 임동구 박사

  • 왼쪽부터 한국미혼모가족협회 김미진 대표, 와이존 박영임 대표이사

    왼쪽부터 한국미혼모가족협회 김미진 대표, 와이존 박영임 대표이사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10일 -- 국내 여성청결제 시장 1위 ‘질경이’의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독점 판매하는 와이존은 6월 9일 양육 미혼모의 여성 위생 건강을 위해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1억160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와이존은 한국미혼모가족협회와 협약을 통해 우리 사회의 소중한 구성원인 양육 미혼모들이 홀로 육아에 지쳐 자칫 자신의 여성 건강을 챙기지 못할 수 있는 상황에서 더 건강하고 자신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사회공헌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와이존과 깊은 전략적 관계를 둔 국내 여성청결제 시장 1위 질경이가 보유한 질염 예방, 질 이완증, 질 건조증 관련 국내 및 전 세계 11개국 20개 특허를 기반으로 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엄선해 만들어져 안전하고 간편하게 여성의 Y존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프리미엄 와이존 샤이닝’과 첨단 큐보좀 공법으로 만든 피부의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는 ‘엔퓨리 3종’ 기능성 화장품으로, 여성의 건강과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는 제품이다.

와이존 박영임 대표는 “물품을 기증하는 것은 기업 사회 환원 사업의 기본이지만, 작은 정성으로 홀로 힘든 일상에 지친 양육 미혼모들의 여성 건강과 소중함을 지켜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회를 통해 좋은 관계를 이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미혼모가족협회 김미진 대표는 “해당 물품은 전국에 있는 양육 미혼모 회원들에게 골고루 배포될 예정”이라며 “와이존의 바람대로 모든 양육 미혼모의 건강한 삶에 보탬이 될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면서 깊은 감사를 표했다.

이날 물품 전달식에는 △창작 뮤지컬 ‘러브 송 쓰루’를 통해 청소년 미혼 한부모 여성들과 직접 공연하고 사회에 깊은 메시지를 전달했던 카운터테너 루이스 초이(뮤지컬 ‘파리넬리’ 등에 출연) △와이존과 깊은 인연을 맺은 KBS 공채 개그맨 김진철 △세계여성건강연구소 임동구 박사(사상체질 전문가, 식품 공학 박사) △양성길 자문 교수(경희학원 글로벌혁신포럼 연구교수) △와이존 전국 대표 사업자들이 참석해 뜻깊은 사회공헌 활동을 응원하고, 더 많은 활동에 함께 참여할 것을 약속했다.

와이존은 다양한 사회 도움이 필요한 분야를 개척해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와이존 개요

와이존은 고체, 젤, 폼, 티슈, 에센스 등 다양한 타입의 여성청결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여성 건강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whyzone1.com

언론 연락처

와이존
마케팅팀
남서현 대리
02-535-358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