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엘 팅글, 바로 먹는 곤약면 ‘팅글 간편하면’ 출시

2022-06-14 09:00
  • 왼쪽부터 ‘팅글 간편하면’ 곤약냉면과 곤약비빔면

    왼쪽부터 ‘팅글 간편하면’ 곤약냉면과 곤약비빔면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14일 -- 한국생활건강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로엘이 전개하는 곤약 젤리 브랜드 ‘팅글’은 곤약냉·비빔면 ‘팅글 간편하면’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팅글은 2021년 네이버쇼핑 곤약 젤리 부분 BEST 1위를 달성한 이력이 있으며, 이번 신제품 ‘팅글 간편하면’으로도 BEST 진입에 대한 기대를 하고 있다.

‘팅글 간편하면’ 냉면은 60Kcal, 비빔면은 90Kcal로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를 저칼로리로 섭취할 수 있다. 냉면은 동치미 육수를 베이스로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고, 비빔면은 맛있는 비빔 소스로 자꾸 땡기는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조리 과정 없이 바로 뜯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화학 첨가물 충진수를 넣지 않고, 120도 멸균 작업해 포장하는 레토르트 공법을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조리가 필요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만큼 캠핑장에서, 등산 갔을 때, 식단 관리 중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팅글은 이번 신제품 팅글 간편하면은 다른 곤약면과 달리, 씻거나 끓이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는 상품이며, 시원한 물냉면과 매콤달콤한 비빔면 두 가지로 출시했다. 평소 식사 대용의 포만감 있는 간식을 찾는 분, 야식의 유혹을 참기 힘드신 분, 식단 관리 중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곤약 젤리 브랜드 팅글은 Thin (날씬하다)과 탱글탱글의 합성어로, 현재 박군과 박기량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생활건강 개요

한국생활건강은 아름다운 가치를 만들어간다. 한국생활건강의 브랜드 식품은 자연의 원료를 엄선해 만든다. 팔레오·로엘·슈퍼엑스·코코엘 등의 전문 브랜드로 홈쇼핑, 온라인, 오프라인 다양하게 유통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wel.co.kr/

언론 연락처

한국생활건강
온라인유통사업팀
김수정 과장
070-4640-522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