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브릿지, 다시입다연구소와 함께 ‘21% 파티’ 개최

“새 옷 줄게, 헌 옷 다오” 지속 가능한 새로운 의생활 문화 알린다… 마인드브릿지, 친환경 캠페인 동참

‘21% 파티’, 18일(토) 합정동 ‘무대륙’에서 진행… 의류 교환 원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

마인드브릿지 “사회적 책임 및 지속 가능한 미래 위해 친환경 의생활 정착에 앞장설 것”

뉴스 제공
TBH글로벌
2022-06-13 09:37
서울--(뉴스와이어)--TBH글로벌의 마인드브릿지가 ‘2022 두 굿 프로젝트’의 하나로 지속 가능한 의생활 캠페인을 주도하는 비영리단체 다시입다연구소와 함께 ‘21% 파티’를 개최한다.

‘21% 파티’는 더는 입지 않는 옷을 바꿔 입고 나눠 입는 지속 가능한 의생활을 실천하는 행사로, 소비 중심의 사회에서 의류 교환이란 새로운 의생활 문화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마인드브릿지는 이번 21% 파티에 1년 차 이상 재고 상품을 기부하며, 제로웨이스트 실천을 통해 캠페인에 동참한다. 탈(脫) 플라스틱을 위한 ‘두 굿 프로젝트’에 연속으로 꾸준한 친환경 행보를 이어가는 것이다.

21% 파티는 18일(토) 합정동에 있는 ‘무대륙’에서 진행되며, 마인드브릿지와 다시입다연구소 인스타그램 프로필상의 링크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마인드브릿지 상품과 교환할 옷(최대 5벌)을 가지고 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일 현장에서는 의류 교환뿐만 아니라 직접 수선과 핸드페인팅 커스텀, 리디자인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SNS 인증을 통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돼 있다.

마인드브릿지는 사고팔지 않고 교환하는 방식으로 옷의 생명을 이어 나가는 이번 21% 파티에 많은 분이 동참해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마인드브릿지는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의생활 문화 정착에 앞서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인드브릿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15일(수)까지 일상생활 속 제로웨이스트 실천을 위한 인증 사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tbhglobal.co.kr

연락처

TBH글로벌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김최유나 대리
02-3477-6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