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연세유업, 박상면 신임 대표 임명

GN 건강생활 대표이사, GN푸드 마케팅 본부장 및 CJ제일제당 건강사업부장 역임
남다른 현장 경험과 뛰어난 리더십 높이 평가돼

2022-06-14 09:03
  • 연세대학교 연세유업 박상면 신임 대표

    연세대학교 연세유업 박상면 신임 대표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14일 --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박상면 신임 대표를 선임했다고 14일 밝혔다.

박상면 신임 대표는 1991년 연세대학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한 이후 빙그레에 입사해 유가공 마케팅팀을 이끌었다. 2002년에는 CJ제일제당으로 자리를 옮겨 2015년까지 건강사업부장을 역임했으며, 건강 편의 사업 등을 담당해 왔다. 이후 치킨 브랜드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GN푸드의 마케팅 본부장으로 활약했으며, 2017년 GN 건강생활의 대표이사로 발탁됐다.

유가공을 비롯해 다양한 식품 분야에서 경험이 풍부한 박상면 신임 대표는 사원에서 시작해 대표에 오른 현장을 중시하는 리더이다. 연세유업은 식품 분야에 조예가 깊은 박상면 신임 대표의 남다른 현장 경험과 뛰어난 리더십을 높이 평가해 대표에 선임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60주년을 맞이하는 연세유업은 연세대학교가 운영하는 비영리·사회공헌 기업으로, 판매 수익금 전액을 장학사업과 교육 재원으로 사용하고 있다. 연세유업은 최근 식물성 음료 브랜드 ‘플래너츠(Planutz)’를 론칭하는 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으며, 제품에 종이 빨대를 적용해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home.yonseidairy.com

언론 연락처

연세대학교 연세유업 홍보대행
KPR
하홍일 AE
02-3406-286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