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스픽, UV아웃도어 패치 ‘내얼굴에 좋은디디’ 싱가포르 판매 개시

디앤디코퍼레이션 브랜드 디디스픽, 싱가포르에서 수출 계약 체결 후 첫 판매

뉴스 제공
디앤디코퍼레이션
2022-06-15 11:12
수원--(뉴스와이어)--디앤디코퍼레이션의 브랜드 디디스픽(Didi’s Pick, 이하 디디스픽)이 UV아웃도어 패치(내얼굴에 좋은디디, 이하 내얼디) 싱가포르 판매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앞서 디디스픽은 5월 동남아 최대 럭셔리 시장인 싱가포르에서 디디스픽의 첫 번째 제품인 UV아웃도어 패치(내얼굴에 좋은디디, 이하 내얼디)의 해외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디디스픽은 UV아웃도어 패치인 내얼디를 싱가포르 소재 한국 전문 수입 업체인 KMG를 통해 현지 한국 제품 유통 마트인 ‘솔마트’에 입점해 현지인의 큰 반응을 끌고 있다.

디디스픽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경험하고 찾아낸 브랜드를 전문가의 입장에서 재해석하고 업그레이드한 컨슈머스 커머스(Consumer’s Commerce)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2030의 공감대를 형성한 제품을 재탄생해 좋은 반응을 끌고 있는 브랜드다.

디앤디코퍼레이션은 현재 그래놀라, 헤어미스트 등 다양한 제품군의 출시를 앞두고 있는 디디스픽의 행보가 기대가 된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디앤디코퍼레이션 개요

디앤디코퍼레이션은 Brand Recommender ‘Didi’라는 브랜드를 출시해 소비자 입장에서 경험하고 찾아낸 브랜드를 전문가의 입장에서 재해석하고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소개한다.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그 안에서 가치를 만들어내는 것이 ‘Didi’가 전달하고자 하는 아이덴티티다. 자외선 차단 패치인 ‘내얼굴에 좋은디디’를 비롯해 그래놀라, 헤어미스트 등 새로운 제품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i-di.kr/

연락처

디앤디코퍼레이션
김혜리 대리
031-5186-62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