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면역력 더한 ‘퓨리나 원 캣’ 리뉴얼 출시

면역력 강화 위한 비타민과 오메가 지방산, 베타글루칸 다량 함유

반려묘의 나이와 건강, 입맛을 고려한 7종 라인업 출시

뉴스 제공
네슬레 퓨리나
2022-06-15 09:1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슈퍼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 캣’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IMMUNE DEFENCE PLUS+’라는 명칭으로 리뉴얼된 퓨리나 원 캣은 기존 건식 제품에 최적의 면역 반응을 지원하는 데 도움을 주는 베타글루칸을 비롯해 반려묘의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각종 비타민과 오메가 지방산 등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최적의 면역 체계를 갖추는 데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식물의 세포벽을 구성하는 물질로 구조에 따라 기능이 달라지는 특성이 있는 베타글루칸 성분은 반려묘의 면역력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천연 항산화제인 비타민 C와 E는 반려묘의 세포 손상을 예방하며, 오메가 3&6 지방산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튼튼한 장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리뉴얼된 퓨리나 원 캣은 총 7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1세 이하 키튼 △비뇨기계 관리 △성묘용 피모&헤어볼 관리 △실내 고양이 △건강한 체중 관리 △7세 이상 노령묘 등 6가지 제품은 순살 닭고기를 제1원료 사용한 제품으로 반려묘의 나이는 물론, 건강 상태를 고려해 반려인이 선택적으로 급여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네슬레 퓨리나는 닭고기를 싫어하는 반려묘들을 위해 순살 연어&참치를 제1원료로 사용한 △1세 이상 성묘용 연어&참치도 선보인다.

IMMUNE DEFENCE PLUS+는 인공 착색제와 향료,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반려묘에게 급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공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은 만큼 높은 소화 흡수율로 장 건강까지 지켜준다.

포장에도 변화를 줬다.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 신제품의 포장에 면역력 향상을 강조하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이와 함께 100%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를 활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 네슬레 퓨리나는 2025년까지 생산하는 제품의 모든 포장재를 100%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바꾸는 동시에 플라스틱 사용량을 1/3까지 줄여나갈 계획이다.

네슬레 퓨리나 담당자는 “코로나19 이후 반려묘들의 건강에 관심이 커진 반려인들의 걱정을 해소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반려묘의 건강을 위해 충분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고품질 원재료와 과학적 연구로 개발된 이번 제품이 반려묘와 오래오래 건강하게 함께하고 싶은 반려인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127년 역사를 가진 기업으로 반려묘 식품에 있어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고양이의 전 생애 연구 및 생명 연장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반려묘 제품에 있어 특화된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brand.purinapetcare.co.kr/

연락처

네슬레 퓨리나 홍보대행
KPR
노현정 AE
02-3406-28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