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의 바레인 협력사 아와엘, 앤더슨 글로벌 회원사로 전환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2-06-15 09:4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2019년부터 협력사 관계를 맺어온 바레인 기반의 아와엘(Awael)을 회원사로 전환한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아와엘은 앤더슨 브랜드를 채택한 최신 회사로 중동 지역에서 앤더슨 글로벌의 입지를 강화하고, 원활한 솔루션에 대한 중동의 수요 증가에 부응하는 데 이바지하게 됐다.

2014년 설립된 앤더슨 인 바레인(Andersen in Bahrain, 아와엘)은 규제 준수, 소송, 리스크 관리, 실사, 기업 지배 구조, 비즈니스 프로세스 최적화를 아우르는 종합적인 세무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바스 라디(Abbas Radhi) 대표 파트너가 이끄는 이 회사는 공기업부터 신흥 기업, 오너 경영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에게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바스 라디 대표 파트너는 “우리 회사는 수년간 크게 성장해 왔다”며 “앤더슨 브랜드 도입은 회사 발전의 다음 단계”라고 밝혔다. 그는 “앤더슨 글로벌 회원사로 전환해 고객에게 국경 없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태세를 갖추게 됐다”며 “바레인과 역내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여정에서 역내 다른 회원사와 협력할 일이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36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으며 1만1000여 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140053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건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