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인텔 미니 PC NUC 유통 시작

의료기기·키오스크·디지털 사이니지 등 B2B 시장에서 미니 PC 활용도 확대 중
씨넥스존 “B2C 시장에서도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 세컨드 PC 용도로 수요 늘어”

출처: 씨넥스존
2022-06-17 08:30
  • 씨넥스존이 유통하는 인텔 NUC 11 Pro Tiger Canyon 시리즈

    씨넥스존이 유통하는 인텔 NUC 11 Pro Tiger Canyon 시리즈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17일 -- IT·디지털 전문 유통 기업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이 인텔 미니 PC인 NUC (누크)의 유통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인텔 NUC는 Next Unit of Computing을 의미하며, 데스크탑 PC의 성능을 발휘하면서도 크기는 손바닥 크기로 소형화한 미니 PC이다. 소형화 시대에 대응하는 인텔의 차세대 컴퓨터로, 인텔의 최신 프로세서 기술을 통해 PC 설치 공간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인텔 NUC는 작은 크기에도 로우엔드부터 하이엔드급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의료기기, 키오스크, 디지털 사이니지, 콜센터, 공장 제어용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증가하는 수요를 보이고 있다.

또한 거실에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거나 화상 수업을 위한 세컨드 PC 등의 용도로도 개인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Phantom Canyon, Beast Canyon은 고성능 CPU 및 그래픽 프로세서가 탑재된 하이엔드 제품으로, 전문 그래픽 및 동영상 편집, 3D 게임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어 넓은 책상 공간을 활용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씨넥스존은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PC 시장을 이끌어가는 컴퓨팅 리더 인텔의 역량이 집중된 인텔 NUC 미니 PC를 공식 대리점인 피씨디렉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에 판매하게 돼 기쁘다며 미니 PC의 B2C, B2B 시장에서 새로운 수요를 발굴하는 데 씨넥스존의 유통 인프라를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씨넥스존 개요

씨넥스존은 CPU, RAM 등의 PC H/W 및 게이밍 기어, 소형 가전 전문 유통 기업이다. 구글, 샤오미, 레노버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PC용 파워서플라이 및 쿨러 전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세계 CCTV 1위 하이크비전(HIKVISION)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에너맥스, 하이크비전, 액슬 제품의 국내 유통과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ynex.co.kr

언론 연락처

씨넥스존
기획마케팅팀
장석주 부장
070-5138-239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