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COWA, 1억5000만 Prime Video 가입자 품으로

Prime Video, 한국 콘텐츠에 대한 미국 내 수요가 끊임없이 늘어나는 가운데 KOCOWA의 수백개의 한국 드라마, 케이팝, 예능 히트작을 콘텐츠 라이브러리에 추가

뉴스 제공
wavve Americas, Inc.
2022-06-17 09:50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한국 3대 방송사 KBS, MBC, SBS와 SK텔레콤의 합작사인 wavve Americas(이하 wA)가 2022년 6월 14일부터 미국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가입자들에게 KOCOWA의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전달할 예정이다. wA는 대표 상품인 KOCOWA를 통해 한국 드라마, 케이팝, 예능 등 수천 개의 히트작과 높은 평가를 받은 타이틀을 통해 구독자들에게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박근희 wA 대표는 “한국 콘텐츠가 최근 미국에서 훨씬 더 주류가 됐고, 우리는 영향력 있는 글로벌 플랫폼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KOCOWA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아마존 프라임 가입자와 KOCOWA 시청층의 상당 부분이 겹치기 때문에 가입자가 케이팝, 한국 드라마, 로맨틱 코미디, 리얼리티, 예능 등 어떤 것을 좋아하든 이제는 집에서 편안하게 새로운 한국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다. 1억5000만명의 아마존 프라임 가입자가 KOCOWA를 발견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엔터테인먼트를 함께 즐길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시청자들은 KOCOWA를 통해 한국 드라마, 로맨틱 코미디 및 케이팝 프로그램 등을 한국에서 방영하는 같은 날에 미주에서 볼 수 있다. 또한 여러 수상 경력이 있는 프로그램이나 재미있는 리얼리티 예능에 몰입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콘텐츠들도 볼 수 있다. 특히 케이팝 팬들은 아이돌들의 무대뿐만 아니라, 아이돌들이 예능에 출연한 프로그램들까지 모두 접할 수 있다. KOCOWA는 K-콘텐츠가 아직은 새로운 시청자들을 위해 ‘신사와 아가씨,’ ‘꽃피면 달 생각하고,’ ‘펜트하우스 시즌 1~3’, ‘달리와 감자탕,’ ‘뮤직뱅크’ 그리고 꾸준히 사랑받아온 ‘나 혼자 산다’ 등 총 10개 작품을 주요 작품으로 편성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가입자는 월 6.99달러의 추가 요금으로 KOCOWA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KOCOWA는 미주 지역에서 가장 많은 한국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보유한 OTT 서비스 업체로서 2017년부터 국제 플랫폼으로 빠르게 떠오르고 있다. TV, PC, 태블릿, iOS 및 Android 플랫폼을 포함한 여러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 현재 Google TV, The Roku Channel, Comcast의 Xfinity, Cox, OnDemandKorea, Xumo, 및 RakutenViki에서도 볼 수 있다. 앱 및 웹 기반 구독자는 월 6.99달러로 1만7000시간이 넘는 콘텐츠들을 시청할 수 있으며, 파트너 플랫폼에서는 광범위한 라이브러리 가운데 일부만 시청할 수 있다.

wA 및 KOCOWA 개요

wA는 한국 3대 방송사 KBS, MBC, SBS와 한국 최대 통신사 SK텔레콤의 합작사로 2017년 미주 지역(북미, 중미, 남미)에서 주요 시청자를 대상으로 구독 스트리밍 플랫폼인 KOCOWA를 론칭했다. KOCOWA는 1만7000시간 이상의 한국 드라마, 리얼리티, 케이팝 콘텐츠를 다국어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ww.kocowa.com 참조.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751474/en

웹사이트: https://corp.kocow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wavve Americas, Inc.
Gina Yi
Marketing Specialist
ginayi@kocowa.com

SoWon Park
Marketing Specialist
iypark@koco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