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멤버십 회원 대상 송강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공차코리아
2022-06-22 09:0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22일부터 전국 공차 매장에서 멤버십 회원 대상 제조 음료 구매 시 브랜드 모델인 송강의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굿즈 증정 이벤트는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되며, 신규 회원을 포함해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차는 22일 자정부터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회원 대상 ‘송강 싸인 포토카드 교환권’ 쿠폰 2매를 발급(1인 최대 2종 수령 가능)하며, 소비자들은 커피류를 제외한 제조 음료 구매 시 교환권 쿠폰을 매장 내 카운터 직원에게 제시하면 포토카드(1종)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송강 포토카드는 총 5장이 한 세트로 제작됐으며, A와 B 두 가지 버전으로 마련됐다. 앞면은 각기 다른 포즈로 훈훈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송강의 미공개 화보 이미지로 구성됐으며, 뒷면은 송강이 추천하는 공차 음료 소개와 사인이 함께 담겨 있어 소장 가치를 한층 더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공차와 브랜드 모델 송강에게 많은 관심을 보여준 팬 분들께 보답하고자 송강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굿즈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차는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ong-cha.co.kr

연락처

공차코리아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성민지 대리
02-3477-64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