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리아, 새 CEO에 고객 경험 업계 베테랑 제프 코튼 선임

뉴스 제공
Alvaria™
2022-06-23 14:00
웨스트포드,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급 고객 경험·인력 참여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 알바리아(Alvari)가 22일 제프 코튼(Jeff Cotton)을 최고경영자(CEO)로 선임했다.

2월부터 임시 CEO를 맡아온 팀 달토프(Tim Dahltorp) 최고재무책임자(CFO)는 CFO직을 계속 수행하게 된다.

혁신가로 이름난 코튼은 문화 중심·고객 중심 경영자로 정보 기술 분야에서 20년 이상 뛰어난 성과를 올렸다. 그는 다수의 신규 사업을 육성해 매출 1억달러 이상의 비즈니스로 키워냈으며 대기업 조직의 변화와 성장을 주도했다. 코튼은 시장 전략 운영 경험이 풍부한 팀을 효과적으로 구축하고 이끄는 데 뛰어난 능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시장 진출 팀과 성장 가속화 모델을 구축하고 전사적 운영 혁신을 촉진하는 역량도 탁월하다.

코튼은 최근까지 벤처캐피탈(VC)이 투자한 스타트업인 텐폴드(Tenfold)의 CEO를 지냈다. 텐폴드에 합류하기 전에는 랙스페이스(Rackspace)에서 10년간 근무하면서 엔터프라이즈 영업팀을 처음으로 구성하고 해외 사업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직책과 역할을 역임했다. 또한 유럽에서 거주하며 임시 CEO와 사장을 지냈다.

토머 요세프 오르(Tomer Yosef-Or) 애브리 파트너스(Abry Partners) 파트너는 “철저한 물색 끝에 코튼이 알바리아를 이끌 적임자라고 확신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코튼은 엔터프라이즈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알바리아가 고객 중심 솔루션과 서비스를 구축하고 성장시켜 나가는 데 이바지할 것”이라며 “그가 검증된 리더십과 산업 지식, 조직 문화에 대한 헌신을 바탕으로 알바리아의 지속적 성공에 핵심 역할을 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코튼 신임 CEO는 “알바리아에 합류하게 돼 대단히 기쁘다”며 “알바리아는 탄탄한 사업 모델과 인상적인 제품은 물론 전 세계 기업에 우수한 고객 센터 솔루션을 제공할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는 재능 있는 팀도 보유하고 있다”고 평했다.

2022년 9월 11~15일 대면(라스베이거스 베네시안 리조트) 및 비대면(스트리밍)으로 진행될 알바리아 고객 경험, 알바리아U(Alvaria Customer Experience, Alvaria U)에서 코튼을 만날 수 있다. 참가 등록은 웹사이트(https://bit.ly/3OEWMil)에서 할 수 있다.

알바리아(Alvaria) 개요

알바리아는 엔터프라이즈급 고객 경험(CX)과 직원 참여관리(WEM)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사명 ‘알바리아’는 라틴어 ‘벌집(hive)’에서 따왔다. 수백 년 동안 형태를 온전히 유지하는 자연물인 벌집의 의미를 빌려 효율과 속도, 정교한 정확성으로 확장성과 회복 탄력성, 안전성을 갖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알바리아는 ‘고객 경험 재구성(Reshaping Customer Experience™)’을 사명으로 한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alvar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브리 파트너스(Abry Partners) 개요

애브리는 북미 지역에서 경험이 가장 풍부하고 성공적인 섹터 중심의 사모펀드 회사다. 1989년 설립 이래 820억달러 이상의 레버리지 거래와 기타 사모투자 또는 우선주 투자를 집행했다. 현재 애브리는 액티브 펀드를 통해 50억달러 이상의 자본을 운용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Ab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2200506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lvar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알바리아(Alvaria)
콜린 셸리(Colleen Sheley)
마케팅 부사장
Press@alvar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