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사이버대, 제5회 ‘실습 후기 공모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고려사이버대 실습교육센터가 7월 29일까지 ‘고려사이버대학교와 함께하는 실습 후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사회복지사, 한국어교원, 평생교육사, 보육교사, 다문화사회 전문가 자격증 취득을 위해 필요한 현장 실습을 경험한 재학생과 졸업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생생한 실습 현장 이야기를 공유함으로써 해당 자격증 및 진로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응모자격은 사회복지현장실습, 한국어교육실습, 평생교육실습, 보육실습, 이민·다문화 현장실습을 마친 재학생 및 졸업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실습 사례와 에피소드에 대한 수기를 자유롭게 작성해 참가신청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9월 16일 실습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또는 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고려사이버대 실습교육센터는 사회복지사, 한국어교원, 평생교육사, 보육교사, 다문화사회 전문가 등 실습과정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자격증과 관련해 체계적인 실습교육지원 프로그램을 구축해 실습생들이 효과적으로 실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우수한 실습기관과 협약을 체결해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현장실습에 대한 체계적인 정보와 지식을 공유할 뿐만 아니라 학생이 현장실습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전담교수와 직원이 1:1 상담을 진행한다. 또 ‘자격증 로드맵’을 통해 단계별로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누구나 쉽게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고려사이버대학교는 7월 8일까지 2022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고려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려사이버대학교 개요

고려사이버대학교는 2001년 ‘창조와 봉사’의 교육 이념을 바탕으로 설립된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교로, 대한민국 대표 명문 대학인 고려대학교와 함께 고려중앙학원에 소속된 4년제 고등교육기관이다. 우수한 교육 과정, 체계적인 학생 지원, 국내외 최고 기관들과 산학 협력을 통해 고려대학교의 교육 철학을 사이버 교육으로 구현하고 있다. 2001년 7개 학과, 입학생 796명으로 시작한 고려사이버대학교는 2022년 현재 22개 학부, 학과 및 2개 융합전공을 운영하고 있으며 재적생 수 1만여 명 이상의 종합 대학교로 성장했다.

고려사이버대 실습교육센터: http://practicum.cuk.edu
고려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http://go.cuk.edu

웹사이트: http://www.cuk.edu

연락처

고려사이버대학교
입학홍보팀
이경원
02-6361-2001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6361-1829
02-6361-2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