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푸, ‘모어 댄 인피니트’를 주제로 한 신제품 29일 출시

뉴스 제공
VOOPOO
2022-06-24 15:4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자 무화의 선도적 브랜드 부푸(VOOPOO)가 23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신제품 발표 D-7 카운트 다운에 들어갔다.

웹사이트에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부푸 신제품은 ‘모어 댄 인피니트(More than Infinite)’를 테마로 29일 오후 10시(GMT+8)에 출시된다. 출시 이벤트에서 부푸의 올해 첫 신제품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8주년 기념식에서 전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야기는?

부푸는 출시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은 물론 부푸의 창립 8주년을 기념할 예정이다. 부푸는 설립 이래 다양한 혁신 제품을 개발하는 업체로 명성을 쌓았다. 업계의 발전을 촉진하는 한편 시장 점유율을 매년 비약적으로 늘리며 최고의 개방형 포드 시스템 브랜드로 거듭났다. 최근에는 무화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Vapoouround 2022 어워드’에서 여러 상을 받았으며 업계와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8주년 기념식에서 부푸의 못다 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무한대를 상징하는 기호와 부푸 브랜드는 어떤 연관성이 있나?

부푸가 웹사이트와 소셜 플랫폼에서 공개한 포스터는 모두 무한대를 상징하는 ‘인피니트’ 기호를 주요 시각적 요소로 활용하고 있다. 부푸는 최근 세계 전역에서 세간의 이목을 끄는 여러 행사를 선보였다. 틱톡 챌린지 ‘스파크 유어 라이프 인피니트(Spark Your Life Infinite)’, 영국과 인도네시아 출신의 그라피티 아티스트들이 기획한 팝업 이벤트 등이 모두 인피니트 기호를 전면에 내세웠다. ‘모어 댄 인피니트’를 테마로 하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인피니트 기호가 부푸 브랜드의 상징이 될 것으로 보인다. 출시 이벤트에서 이 기호가 뜻하는 브랜드 정신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출시 이벤트에서 예상되는 신제품의 혁신은?

출시 이벤트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부푸가 공개할 신제품군이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공개된 콘텐츠에 따르면 고도화된 아방가르드(avant-garde)가 전반적인 주요 스타일이다. 부푸는 같은 시간에 다른 제품들도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의 혁신으로 유명한 부푸는 출시 이벤트에서 공개할 신제품을 통해 디자인과 기술 측면의 다양한 혁신을 뽐낼 것으로 예상된다. 부푸는 29일 오후 10시(GMT+8)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출시 이벤트를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 세계 베이프 팬과 업계 관계자들은 부푸의 출시 이벤트를 동시에 시청하거나 현장에 직접 참가할 수 있다.

부푸(VOOPOO) 개요

부푸는 개방형 포드 시스템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다. 세계 전역에서 단기간에 호평을 얻은 드래그(DRAG) 제품군을 통해 빠른 성장을 이뤘다. 부푸는 2대 핵심 기술 플랫폼인 ‘칩’과 ‘무화’ 구축에 전념하고 있다. 부푸는 사용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GENE.AI, GENE.TT 등 여러 칩을 개발했으며 TPP, PNP ITO로 구성된 3대 무화 플랫폼도 자체 개발했다. 부푸는 아르거스(ARGUS), 드래그, 빈치(VINCI), V시리즈(도릭[Doric]) 등 4대 제품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다. 부푸는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한다는 목표로 앞으로도 시장 개발에 매진할 계획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2300553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voopo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푸(VOOPOO)
PR 담당자
니컬 장(Nical Zhang)
Nical.zhang@voopoo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