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무한대전2’ 길드전 추가, 신서버 오픈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인 엔텔리젼트(대표 권준모, www.entelligent.co.kr)은 <삼국지 무한대전2>의 길드전 추가와 함께 신서버 수춘성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SKT <무한대전2>에 오픈될 신서버 수춘성은 기존 서버인 오성과 함께 별도 서비스된다. 신서버 수춘성의 가장 큰 특징은 길드전 모드가 추가 되었다는 것. 레벨 20이상 10만G 이상을 소유하면 군주가 될 수 있으며 자신만의 길드원을 모집할 수 있다. 길드전 모드는 무한대전2 공식 사이트(muhan2.entelligent.co.kr)와도 연계되며 각종 정보 및 타 길드와의 대결을 펼치는데 도움을 받게 된다.
이밖에 전체적인 전투 밸런스가 정교하게 수정된다. 네트웍 일기토 대전시 공격 및 수비 시스템 수치가 각 캐릭터별 상성관계에 맞게끔 조정되었다. 상대적으로 어렵다는 지적을 받은 장수전투 모드도 난이도가 쉽게 조정되었다.
엔텔리젼트 관계자는 “이번 길드전 추가에 따른 신서버 오픈은 유저들의 요구 사항을 대폭 반영하여 다소 침체된 <무한대전2>에 일대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SKT 오픈을 시작으로 KTF에도 신서버를 적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7월 1일 SKT-KTF에 서비스를 시작한 <삼국지 무한대전2>는 본격적인 모바일 MMORPG를 표방한 모바일 게임으로 소설 삼국지를 배경으로 위 촉 오 인기 장수가 등장한다. 한번의 다운로드로 관우, 조운, 하후돈, 전위, 주유, 육손 등 총 6명의 캐릭터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퀘스트, 수많은 아이템 및 조합, 박진감 넘치는 필살기, 최대 8명까지 지원하는 일기토 대전 등 싱글과 네트워크 플레이의 조화를 이룬 게임성이 특징이다. 전작은 국내에서 2백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엄청난 인기를 거둔 바 있다.
<무한대전2>는 다운로드 정보이용료 3천원이며 1대1 일기토 대전은 별도의 정보이용료 없이 무료로 제공된다. 4대4 대전, 장수전투, 저잣거리, 길드대전 등 <무한대전2>의 모든 네트워크 기능을 즐기려면 별도의 월정액 요금제를 가입하면 된다.
<무한대전2> 다운로드 경로는 SKT, KTF 모두 “**072 통화 버튼”을 누르면 SMS 수신 후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각 통신사 다운로드 경로는 다음과 같다.
* SKT: Nate > 게임Zone > 전략/RPG/스타크 > 액션RPG(역사) > 삼국지무한대전2
* KTF: 멀티팩 > 게임 > RPG/타이쿤/시뮬레이션 > 온라인/액션RPG/어드벤쳐 > 삼국지무한대전2
웹사이트: http://www.nexonmobile.com
연락처
엔텔리젼트 김용석 홍보실장 928-9582 011-463-62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