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지털지갑, 메타버스의 토큰이코노미 구현 위한 메타코드 플랫폼 글로벌 출시

2022-06-30 11:00
  • 메타코드(MetaCode) 플랫폼 출시

    메타코드(MetaCode) 플랫폼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30일 -- 블록체인 전문 기업 한국디지털지갑은 게임 및 메타버스의 토큰이코노미를 쉽게 구현 가능한 메타코드(MetaCode) 플랫폼을 출시했다.

개발사가 코인 발행 및 토큰이코노미 구현하기 위해서는 블록체인 클라이언트를 직접 서비스에 연동해야 하는 기술적인 어려움이 있지만, 메타코드에서 제공하는 API를 이용하면 간단하게 연동할 수 있다.

특히 사용자에게 복잡한 블록체인 지갑 주소를 발행하는 대신에, 사용자가 기억하기 쉬운 메타코드(meta_code)를 발급해 플랫폼을 이용하는 개발사들이 제공하는 게임 및 메타버스와 지갑 연동, 사용자에게 코인 전송, 에어드랍 이벤트에 참여 등의 활동에 메타코드를 사용함으로써, 개인정보의 노출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디지털지갑의 박병현 대표는 “메타코드 플랫폼은 블록체인 기반의 토큰이코노미를 구현하는 데 최적화됐다. 코인 발행부터 지갑 연동, NFT 발행, NFT 판매, NFT 스테이킹 등의 블록체인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해 개발사는 게임 및 메타버스의 서비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특히 메타코드 지갑에는 글로벌한 게임 및 메타버스 사용자가 이용하고 있으며, 파트너사들의 마케팅 플랫폼으로써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국디지털지갑이 서비스하는 메타코드 지갑(MetaCode Wallet)은 2018년에 출시해 121개 국가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다양한 메타버스 프로젝트, P2E 게임 그리고 NFT 프로젝트들이 사용하고 있다.

한국디지털지갑 개요

한국디지털지갑은 2018년에 설립된 블록체인 전문 개발사로써, 안면인식 보안 시스템을 적용한 메타코드 암호화폐 지갑을 5년째 글로벌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암호화폐 거래소, NFT 거래소 개발 등의 블록체인 관련 개발 및 다양한 프로젝트들과 협업을 통한 토큰이코노미 설계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etacode.net

언론 연락처

한국디지털지갑
박병현 대표
010-5175-985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