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닷컴, ‘건강기능식품 글로벌 B2B 온라인 진출전략 웨비나’ 공동 개최

뉴스 제공
알리바바닷컴
2022-06-30 14:40
항저우, 중국--(뉴스와이어)--알리바바 그룹 산하 글로벌 B2B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닷컴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정명수, 이하 건기식협회)와 함께 6월 30일에 건강기능식품 산업 분야 기업 종사자 50여 명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글로벌 B2B 온라인 진출전략 웨비나’를 개최한다.

알리바바닷컴은 건강기능식품 관련된 키워드들의 조회수가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고 관련 제품에 대한 실질적인 견적 요청수도 많아지고 있어 관련 한국 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독려하기 위해 이번 웨비나를 건기식협회와 개최하게 됐다.

알리바바닷컴의 내부 빅데이터 분석 자료에 따르면 2022년 6월 현재 고속성장 검색 키워드로 헬스케어 제품(healthcare supplement), 비타민(vitamins) 등이 증가 속도 517%에 이를 정도로 빠르게 시장 수요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웨비나는 알리바바닷컴의 소개, 글로벌 B2B 전자상거래 기회 및 마케팅 전략, 알리바바닷컴의 산업 트렌드와 성공 사례, 입점 과정과 운영 서비스, 기업인들과의 질의응답 등으로 구성됐다.

건기식협회 정명수 회장은 “코로나 팬데믹을 기점으로 건강한 삶에 대한 전 세계인의 관심이 급증하며 바이오 헬스 산업은 향후 가장 유망한 분야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다”며 “회원사와 유의미한 수출 성과를 만들기 위해 오늘 웨비나를 마련했으며 이번 웨비나를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수출 진흥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알리바바닷컴 개요

알리바바닷컴은 알리바바 그룹의 첫 사업 분야로 글로벌 B2B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 알리바바닷컴은 전 세계 셀러들에게 해외 바이어와의 인콰이어리, 온라인 교역,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공급망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0년 4월 1일부터 1년 동안 전 세계 190개국의 3400만 명이 넘는 바이어들이 알리바바닷컴에서 비즈니스 기회를 찾았거나 거래를 성사했다.

알리바바닷컴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alibaba_inc
알리바바닷컴 셀러: https://seller.alibaba.com/

웹사이트: https://www.alibaba.com

연락처

알리바바닷컴 한국 홍보대행
펀치디지털마케팅
임현숙 이사
070-7176-4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