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럼 소프트웨어-슐룸베르거, 차세대 기획·자본 환경 협약 체결

쿼럼의 플래닝 스페이스, 슐룸베르거 FD플랜 솔루션에 통합

2022-07-01 11:55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01일 -- 에너지 산업에 특화한 글로벌 소프트웨어 선도 기업 쿼럼 소프트웨어(Quorum Software, 이하 쿼럼)와 슐룸베르거(Schlumberger)가 양 사의 소프트웨어를 통합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6월 30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으로 쿼럼의 업계 선도적인 사업 기획 및 석유 자본 환경 솔루션인 플래닝 스페이스(Planning Space)와 델파이 코그니티브 탐사·생산 환경(DELFI Cognitive E&P Environment)이 지원하는 슐룸베르거의 FD플랜(FDPLan)이 통합된다. 슐룸베르거는 플래닝 스페이스가 석유 자본환경 관리 엔진으로 운영하는 통합 솔루션을 직접 배포할 예정이다.

쿼럼은 이번 협약에 따라 슐룸베르거의 기획·위험 관리·저류층 소프트웨어 사업부인 메락(Merak)을 인수한다.

진 오스틴(Gene Austin) 쿼럼 최고 경영자(CEO)는 ”쿼럼과 슐룸베르거는 수십 년간 에너지 업계에 종사하며 고객 및 파트너사와 장기적 협력 관계를 구축해 왔다”며 ”시장을 주도하는 양 사의 기획 및 자본환경 솔루션을 결합하면 전 세계 고객에게 에너지 전문 팀이 지원하는 업계 최고의 완벽한 기술 생태계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뤼그베 란덴(Trygve Randen) 슐룸베르거 디지털 서브서피스 솔루션(Digital Subsurface Solutions) 이사는 ”쿼럼과 슐룸베르거의 협력으로 고객들은 교차 도메인 데이터와 워크플로를 매끄럽게 통합함으로써 기획, 운영 및 이사회 의사 결정 속도를 단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델파이 환경 및 도메인 워크플로와 쿼럼의 사업 기획 솔루션을 통합하면 업계 최초로 조직의 모든 기능이 연결된 완벽하게 통합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즉시 효력이 발생한 이번 협약에 따라 쿼럼과 슐룸베르거는 이미 여러 주요 에너지 업체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조직 전반에 걸쳐 사업 기획력을 개선하고 실적과 수익성을 강화하고 있다.

쿼럼 소프트웨어(Quorum Software) 개요

쿼럼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 에너지 업계에 첨단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업체로 에너지 가치 사슬로 연결된 총 55개국 1800개 이상의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쿼럼의 솔루션은 인력, 워크플로 및 시스템 관련 의사 결정을 위해 준비된 데이터와 연결해 에너지 기업의 성장과 수익성을 개선한다. 20년 전 업계 최초의 가스 플랜트 회계 담당자용 소프트웨어를 시작으로 선도적인 데이터 표준 및 통합 방식을 통해 기업 운영을 간소화하는 솔루션을 꾸준히 공급하고 있다. 전 세계 에너지 업계는 쿼럼의 전문팀과 애플리케이션이 에너지 전환을 성공적으로 달성하고 미래에도 꾸준히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상세 정보는 쿼럼 웹사이트(quorumsoftwar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300052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quorumsoftwa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쿼럼 소프트웨어(Quorum Software)
로렌 포스(Lauren Force)
617 502 4366
force@pancomm.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