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푸, 온라인 론칭 행사 통해 신제품 3종 출시 및 30분간 8년에 걸친 기업 활동 여정 소개

뉴스 제공
VOOPOO
2022-07-05 10:4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부푸(VOOPOO)가 지난달 29일 신제품 론칭 행사 ‘2022 모어 댄 인피니티(More Than Infinity)’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부푸는 행사에서 창립 후 8년 동안의 브랜드 스토리를 돌아보고 무한대를 상징하는 ‘인피니티’ 심볼과 브랜드 정신의 연관성을 30분간 소개했다. 또 기술로 무한대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한편 부푸의 첨단 기술이 적용된 3개의 팟(POD) 신제품이 행사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이번 행사의 주요 주제는 창립 이후 8년간의 성장 스토리를 들려주는 것이었다. 분무화 칩 솔루션 제공업체에서 개방형 전자 분무화(electronic atomization) 업계 리더로 성장한 부푸는 일련의 파괴적 혁신을 통해 업계의 긍정적 발전을 주도하는 한편 브랜드의 변신을 추진했다. 지난해 세계화 전략에 시동을 건 부푸는 미국, 영국, 인도네시아, 독일, 프랑스, 캐나다, 말레이시아 등에 지사를 개설했고, 앞으로 현지화 운영을 강화하기 위해 지사를 추가로 열 계획이다. 또 브랜드 플래그십 매장을 구축하고, 더 많은 지역에서 앱을 출시해 전 세계 전자 담배 분야의 세계적 영향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부푸는 행사를 통해 신제품 3종도 선보였다. V 시리즈 제품인 ‘브이메이트E(VMATE E)’와 ‘브이메이트 인피니티 에디션(VMATE Infinity Edition)’은 모두 새로 업그레이드된 카토마이저(catomizer)가 장착됐으며, 5A 신선도 밀폐 기술이 적용돼 전자 담배 액상의 신선한 맛과 향을 보존해 준다. 또 디자인에 프레넬 렌즈 텍스처(Fresnel lens texture)를 적용해 전자 담배 액체가 빛에 노출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줄여 신선한 맛을 유지한다. 카트리지 재료에는 99% 이상의 항균 효과가 있는 이온이 특별히 추가됐다.

신제품 3호인 ‘드래그 큐(Drag Q)’는 앞서 출시된 제품으로 ‘CMF 인피니티 에디션(CMF Infinity Edition)’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팟 제품인 드래그 큐는 지능형 압력 제어 및 맛 복원에 있어 전문가 수준의 성능을 구현해 팟 제품에 대한 업계의 상식을 뒤엎었다. 부푸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는 온라인 론칭 행사에서 부푸의 비약적 발전의 토대가 된 사용자 중심의 연구·개발 투자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했다. 부푸는 그동안 다양한 사용자를 겨냥해 PNP, TPP, ITO 등 3개의 선구적 분무 플랫폼을 출시했으며 서로 다른 제품 기능을 위한 GENE 칩 2종인 GENE AI와 GENE TT를 개발했다. 분무화 기술을 끊임없이 최적화하고 혁신한 것이야말로 부푸가 소비자의 신뢰와 지지를 얻은 비결이다.

무한한 연결: 10만명 이상의 고객 및 5000만명 이상의 팬과 손잡고 전자 분무화 문화 구축

부푸는 마지막으로 함께 전진해온 고객과 수백만명의 팬을 위한 시간을 진행했다. 부푸는 8년 동안 10만개가 넘는 오프라인 매장과 긴밀히 협력했으며, 고품질 제품 및 꾸준한 시장 투자에 힘입어 소비자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 부푸가 시장에서 달성한 성과는 파트너와 상호 이익을 추구하며 상생 협력해온 증거다. 전 세계적으로 5000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부푸의 충성도 높은 팬이 됐다. 이들은 부푸가 시대를 앞서가는 제품을 만들도록 채찍질할 뿐만 아니라, 부푸 생태계에서 전자 담배 문화의 일부가 됐다. 부푸는 팬과의 긴밀한 상호 작용을 위해 영국과 인도네시아에 부푸 생태계의 첫 번째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부푸는 30분간 회사의 발전 전략, 혁신 정신 및 브랜드 문화와 무한대를 상징하는 인피니티 심볼의 연관성을 소개했으며, 신제품 3종은 시장과 업계의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된다.

부푸(VOOPOO) 개요

부푸는 개방형 팟 시스템의 선두 주자로 단기간에 전 세계적 호평을 얻은 ‘드래그’ 제품을 앞세워 빠르게 성장했다. 부푸는 칩과 분무화의 양대 핵심 기술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부푸는 GENE.AI, GENE.TT 및 기타 칩을 독창적으로 개발했다. 또 차별화한 사용자를 겨냥해 3가지 분무화 플랫폼인 TPP, PNP, ITO을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부푸는 아르거스(ARGUS), 드래그, 빈치(VINCI), 브이 시리즈(도릭[Doric]) 등 4개 주요 제품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다. 부푸는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하는 것을 목표로 앞으로 내수 시장을 확대·개발할 계획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290055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voopo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푸(VOOPOO)
카이 츠(Kai Tsu)
PR 선임 매니저
15957944779
kai@voopoo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