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라세니 스몰 배치’ 이벤트 진행

“달콤한 향과 부드러운 버번 위스키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신세계L&B,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글랜캐런 잔과 구성
와인앤모어에서 8월 2일까지 판매
밀을 함유한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로 부드럽고 섬세한 맛 자랑

출처: 신세계L&B
2022-07-06 10:09
  • 신세계L&B가 출시한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라세니 스몰 배치’

    신세계L&B가 출시한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라세니 스몰 배치’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06일 -- 주류 유통 전문 기업 신세계L&B(이하, 신세계엘앤비)가 최근 위스키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한 데 따른 버번 위스키 ‘라세니 스몰 배치(Larceny Small Batch)’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엘앤비의 주류 전문 매장 와인앤모어에서 8월 2일까지 이뤄지며, ‘라세니 스몰 배치’와 글랜캐런 잔 세트(2개)를 함께 구성해 선보인다.

‘라세니 스몰 배치’는 밀을 함유한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다. 밝은 구리색을 띠고 있으며, 신선한 빵과 토피, 버터스카치 향과 감미로운 캐러멜 맛, 꿀처럼 달콤한 풍미가 입 안을 풍성하게 채워준다. 옥수수가 주원료지만 일반적인 버번과 달리, 호밀 대신 밀을 사용한다. 옥수수와 밀의 비중이 높아 여느 버번 위스키보다 부드럽고 섬세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200개의 선별한 배럴로 만든 위스키로, 2008년 미국에서 첫 론칭한 이래 지금까지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시장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2020년 미국 샌프란시스코 국제 주류 품평회(San Francisco World Spirits Competition)에서는 금메달을 수상하고,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신세계L&B는 최근 홈술 트렌드와 함께 달콤한 향과 부드러운 맛이 매력적인 버번 위스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으며, 집에서도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의 향과 맛을 깊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제품 정보(7월 6일~8월 2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기준)

·제품명 라세니 스몰 배치(라세니 스몰 배치 1병+클랜캐런 잔 2개)
·유형: 버번 위스키
·알코올 함량: 46%
·용량: 750mL
·소비자가 7만9000원
·판매처: 와인앤모어

웹사이트: http://www.shinsegae-lnb.com/

언론 연락처

신세계L&B 홍보대행
커뮤니크
문세린 대리
02-788-732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