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 글로벌 리더로 도약

SW 전문 기업 아스펜테크와 거래를 통해 고성능 산업 소프트웨어 전략 가속화

에머슨 인프라 기반 지속 가능 솔루션으로 글로벌 수요 증가에 대응 나서

뉴스 제공
한국에머슨
2022-07-06 11:42
용인--(뉴스와이어)--글로벌 산업 자동화 전문기업 에머슨이 지속적인 전략적 투자로 산업용 소프트웨어 사업 강화에 나섰다.

에머슨은 5월 아스펜테크를 자사 산업용 소프트웨어 비즈니스(OSI Inc. 및 SSE)로 편입하는 거래를 마무리했다. 아스펜테크는 공정 자산의 설계·운영·유지 관리 등 라이프사이클 최적화 솔루션을 개발하고 공급하는 글로벌 산업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이번 거래로 에머슨은 아스펜테크 지분 55%를 확보했다.

에머슨은 아스펜테크와 거래를 통해 자사 소프트웨어 전략을 가속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즉각적인 확장성과 적합성을 갖춘 고성능 산업 소프트웨어를 제공할 방침이다. 더불어 다양한 업계에서 복잡하게 운영되는 라이프 사이클 전체를 지원함으로써 산업 소프트웨어 분야 글로벌 리더로 확장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아스펜테크는 에머슨의 종합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와 폭넓은 글로벌 판매 채널, 탄탄한 재정 등 비즈니스 인프라를 기반으로 글로벌 리소스 수요 증가에 대응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 거래는 에머슨이 성장성을 높이고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기 위해 노력해온 결과다. 에머슨은 아스펜테크와 시너지를 확대함과 동시에 지속적인 투자와 기업 인수 합병을 통해 전략적으로 자본을 배치하며 플랫폼 역량과 유연성을 높여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emerson.kr

연락처

한국에머슨 홍보대행
PRGATE
고지연 대리
070-7650-14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