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출판사, ‘나의 첫 영어 필사’ 시리즈 출간

“쉽게 다시 쓴 영어 원서로 나의 첫 영어 필사를 시작해보세요”

서울--(뉴스와이어)--출판사 다락원은 원어민이 쉽게 다시 쓴 ‘나의 첫 영어 필사’ 3권 시리즈를 출간했다. ‘나의 첫 영어 필사’ 시리즈는 외국 문학 작품 속 원서를 리라이팅해 초급자도 쉽고 재미있게 읽고 필사할 수 있는 책이다.

‘나의 첫 영어 필사’는 ‘빨간 머리 앤’, ‘셜록 홈즈’, ‘작은 아씨들’ 등 총 3권으로 구성됐다. 각 원서에 맞춰 읽기-필사하기-응용하기 순서로 매일 30분 영어 공부 루틴을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 책의 편집자는 “타사 필사책과는 달리 단순히 베껴 쓰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필사 앞뒤로 읽기와 응용하기를 더 넣었다. 이렇게 매일 영어를 읽고, 필사하고, 응용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와 가까워질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나의 첫 영어 필사’ 시리즈 모두 약 30일간 꾸준히 영어 필사를 할 수 있도록 ‘스케쥴러’도 제공하고 있어 매일 습관을 쌓는 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QR 코드로 제공하는 음성을 활용해 Reading 섀도잉이나 받아쓰기 등을 할 수 있고, 책 마지막에 제공된 해설을 직접 영작해 보며 심화 학습을 진행할 수도 있다.

필사하며 오는 마음의 안정감과 루틴을 활용한 영어 학습의 장점을 모두 가진 ‘나의 첫 영어 필사’ 시리즈는 온라인 및 전국 가까운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서점 구매 시, 부드럽게 써지는 필사펜을 증정하고 있다(선착순).

또한 다락원 홈페이지에서는 영어 전문가의 해설과 명작 읽기 영상을 담은 ‘나의 첫 영어 명작 읽기’ 온라인 강의도 만날 수 있다.

다락원 인스타그램(@darakwonbook)에서는 ‘나의 첫 영어 필사’ 도서와 ‘나의 첫 영어 명작 읽기’ 온라인 강의의 3일 체험판을 무료로 배포 중이며, 이를 학습한 인증을 하면 매월 당첨자를 뽑아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나의 첫 영어 필사: 빨간 머리 앤 208쪽/값 1만4000원
· 나의 첫 영어 필사: 셜록 홈즈 200쪽/값 1만4000원
· 나의 첫 영어 필사: 작은 아씨들 232쪽/값 1만4000원

다락원 개요

다락원은 40년간 외국어 교재는 물론, 한국어, 어린이, 일반 단행본까지 출간하고 있는 종합출판사다. 노하우와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2000년부터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다락원의 자회사로는 영어 교재 출판사 해피하우스, 황금시간 출판사가 있으며,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는 원큐패스가 있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arakwonbook/
온라인 강의: http://www.darakwon.co.kr/series/detailProduct.asp...

웹사이트: http://www.darakwon.co.kr

연락처

다락원
기획마케팅팀
김아름 과장
02-736-2031(3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