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핀테크놀로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가상 데스크톱 ‘어드밴스드 스페셜라이제이션’ 획득

에쓰핀테크놀로지,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고급 전문 기술 분야 중 ‘애저 가상 데스크톱(Azure Virtual Desktop)’ 영역 어드밴스드 스페셜라이제이션 얻어

어드밴스드 스페셜라이제이션, 최고 기술력을 보유한 파트너에게만 주어지는 전문 자격 취득… VDI 관련 엔지니어 및 전문 조직의 역량 입증

뉴스 제공
에쓰핀테크놀로지
2022-07-07 08:48
서울--(뉴스와이어)--에쓰핀테크놀로지(S.Pin Technology, Inc., 대표 이승근)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고급 전문 기술 역량 중 Azure에서 가상화된 데스크톱 및 애플리케이션 배포 및 스케일링의 광범위한 경험 및 전문 지식을 입증하는 애저 가상 데스크톱 ‘어드밴스드 스페셜라이제이션’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에쓰핀테크놀로지에 따르면, ‘애저 가상 데스크톱(Azure Virtual Desktop)’ 분야의 전문성을 입증하려면 별도 감사 기관에서 진행하는 감사를 받으며 프로젝트에서 진행한 관련 기술 역량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가상 데스크톱 구현에 대한 얼마나 높은 역량을 보유했는지 파악하기 위해 애저 환경에서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 구축, 확장 및 보안, DevOps 설계 및 적용, 애저 앱 서비스를 관리하는 차원에서 파트너사의 독보적인 기술 능력이 필요하다.

또한 고객사 임직원들의 업무 환경을 개선하고, 효율적인 운영 체계를 구축해 각 조직에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지원했음을 입증해야 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어드밴스드 스페셜라이제이션 자격은 네트워크 서비스, 애저 가상 데스크톱, 윈도 서버 및 SQL 서버 마이그레이션, 클라우드 보안 등 클라우드 상위 기술 솔루션 영역에 대해 풍부한 지식, 광범위한 경험, 검증된 전문 스킬을 갖춘 파트너에게 부여되는 최고 기술 인증이다. 고객 성공 사례와 기술 전문성 관련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파트너만이 획득할 수 있는 자격이다.

특히 에쓰핀테크놀로지는 가상화 전문 별도 조직을 갖추고, 가상화 전문 솔루션의 경력 엔지니어를 다수 보유 중이기 때문에 고객의 환경에 맞는 클라우드 VDI 전문 컨설팅을 할 수 있는 국내 마이크로소프트 총판사라는 점도 강점으로 꼽았다. 이를 바탕으로 중소, 중견 기업은 물론 Enterprise 기업 등에 VDI (Virtual Desktop Infrastructure) on Azure 솔루션 제안을 통해 비즈니스 영역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승근 에쓰핀테크놀로지 대표이사는 “네트워킹 서비스, 웹 애플리케이션 현대화에 이어 애저 가상 데스크톱까지 총 3가지 분야의 어드밴스드 스페셜라이제이션을 1년도 안 돼 연달아 획득하며, 클라우드 업계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뤘다”며 “단기간에 해당 분야에 대한 고급 인증을 획득했다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에쓰핀테크놀로지는 마이크로소프트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고객의 클라우드 전환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겠다”고 덧붙였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인정한 중요 클라우드 역량을 모두 골드 레벨로 보유 중인 에쓰핀테크놀로지는 ‘Microsoft Azure’와 ‘Microsoft 365’ 외에도 MR 디바이스인 ‘HoloLens 2’를 단독 유통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제품군에 대해 폭넓은 솔루션 제안 역량을 갖췄으며, 5000여 개가 넘는 SaaS 및 클라우드 MSP 고객사를 보유했다. 최근에는 Citrix와 파트너십을 맺고 Citrix on Azure를 중심으로 Enterprise VDI 지원으로도 영역을 확장 중이다.

웹사이트: https://spintech.co.kr/

연락처

에쓰핀테크놀로지 홍보대행
오픈피알
김남희 과장
070-7363-07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