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제주 특산물 활용한 신메뉴 4종 출시

2022-07-07 09:27
  • 공차코리아가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공차코리아가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07일 --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제주 특산물을 활용해 다양한 제주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공차 한 잔으로 떠나는 특별한 제주도 여행’을 콘셉트로 녹차, 당근, 유채꿀 등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음료 4종으로 구성됐다. ‘제주 오름 밀크티+펄’, ‘제주 당근 밀크티’, ‘유채꿀 토마토 스무디’, ‘까망돌 흑임자 스무디’다. 제주의 오름과 푸르른 하늘, 화산송이 등을 연상시키는 비주얼과 맛으로, 누구나 공차 매장에서 쉽게 음료 한 잔으로 제주의 맛과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제주 오름 밀크티+펄’은 제주산 녹차와 청량한 민트를 조합한 밀크티에 쫀득한 타피오카 펄 토핑을 더한 이색적인 음료다. 제주 오름과 높은 하늘을 연상시키는 음료 비주얼로 먹는 즐거움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제주 당근 밀크티’는 화사하고 향긋한 향이 특징인 자스민 그린티에 제주 대표 특산물인 당근을 넣어 새롭게 즐기는 밀크티다. 공차만의 노하우로 제주산 당근을 특제 블렌딩해 당근에 대한 부담 없이 누구나 향긋하고, 달콤한 이색적인 밀크티를 즐길 수 있다.

‘유채꿀 토마토 스무디’는 제주산 유채꿀과 토마토를 두 가지 티(자스민 그린티, 블랙티)와 블렌딩한 후 알로에 토핑을 넣은 스무디 음료다. 기분 좋게 달콤한 유채꿀과 함께 시원하고 상큼한 토마토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사각사각한 알로에 식감을 더해 씹는 재미를 더했다.

‘까망돌 흑임자 스무디’는 직접 우려낸 블랙티 베이스에 흑임자와 초코쿠키를 조합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스무디다. 제주 화산송이를 흩뿌린 듯한 바삭한 초코쿠키 토핑과 달콤 고소한 스무디의 조화로 다채로운 맛과 식감, 비주얼이 매력적인 음료다.

공차는 골든펄 신메뉴 4종 출시를 기념해 7일(목)부터 17일(일)까지 11일간 ‘트리플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든펄 신메뉴 4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신규 가입 회원 포함),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일상에서도 음료 한 잔으로 제주의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공차와 함께 달콤하고 시원한 여름 시즌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신메뉴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ong-cha.co.kr

언론 연락처

공차코리아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성민지 대리
02-3477-642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