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순환 사회적협동조합, 청년 권리장전 7월편 ‘노동 권리 회복’ 참여자 모집

7월 11일부터 플랫폼 노동, 프리랜서, 직장 성평등, 청년 활동가 4개 프로그램 진행

프로그램별로 15명 선착순 모집

2022-07-08 10:00
서울--(뉴스와이어)--지식순환 사회적협동조합(이하 지순협)이 청년 권리장전, 7월편 ‘노동 권리 회복’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7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노동 권리 회복’은 청년들의 불안정한 일자리 환경 개선을 지원하기 위한 참여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지순협은 ‘플랫폼 노동’, ‘프리랜서’, ‘직장 성평등’, ‘청년 활동가’ 4개 프로그램이 열리며, 프로그램별로 15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서울하우징랩 대강당(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 183)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지순협 홈페이지와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신청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7월부터 9월까지 운영되는 ‘청년 권리장전’은 청년 당사자들이 당면한 사회 문제를 구조적으로 이해하고 해결 역량을 증진할 수 있도록 서울시가 지원하고 지순협이 운영하는 청년 대상 교육 사업이다.

8월에는 ‘삶-마음 회복’, 9월에는 ‘직무 역량 강화’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지식순환 사회적협동조합 개요

지식순환 사회적협동조합은 사회와 교육의 민주주의를 위해 지식-사람-경험을 연결한다.

프로그램 신청 링크: https://forms.gle/wUK4PFbN6GDzrcLU8

웹사이트: https://www.instagram.com/zonezaeclub/

연락처

지식순환 사회적협동조합
진석원 프로그램 매니저
070-8285-011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지식순환 사회적협동조합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