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웹3 행사 토큰2049, 타이틀 스폰서 200곳 육박한 가운데 새로운 연사 발표

토큰2049 싱가포르, 대면 형태로 아시아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암호화폐 업계 첫 메이저 행사로서 기대 모아

뉴스 제공
TOKEN2049
2022-07-11 10:3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시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암호화폐 콘퍼런스 토큰2049(TOKEN2049)가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되는 ‘토큰2049 싱가포르’에 참석할 새로운 타이틀 스폰서와 연사들을 발표했다.

토큰2049 싱가포르는 2022 싱가포르 포뮬러 원 그랑프리(Formula 1 Singapore Grand Prix) 개최 이틀 전에 열린다. 대면 형태로 아시아에서 개최되는 암호화폐 업계의 첫 메이저 행사로서 전 세계의 대표적인 프로젝트들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활동과 행사를 선보인다.

토큰2049 싱가포르를 후원하는 업체 수가 3주 만에 200곳으로 늘어 행사를 둘러싼 기대감도 커졌다. △차세대 암호화폐·파생상품 거래소 OKX △하드웨어 월렛 제조업체 레저(Ledger) △세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쿠코인(Kucoin) △홍콩 디지털 자산 거래소 AAX △세계 최대 암호화폐 파생상품 카피 트레이딩 플랫폼 비트겟(Bitget) △싱가포르 토종 암호화폐 거래소로서 올해 초 결제 기관 인가를 받은 코인하코(Coinhako)가 타이틀 스폰서 명단에 새로 이름을 올렸다.

한국의 대표 게임 업체 위메이드(WEMADE)도 타이틀 스폰서로 합류했다. 위메이드는 전 세계에서 1억2000만명에 달하는 플레이어를 확보한 MMORPG 시리즈 ‘미르의 전설(Legend of Mir)’을 개발한 게임사다. 위메이드는 2020년부터 블록체인 게임을 선보여 왔으며 현재 자체 플랫폼 위믹스(WEMIX)를 통해 14개 타이틀을 제공하고 있다. 수익형(P2E) MMORPG 부문 1위를 달리는 미르4(MIR4)도 그 가운데 하나다.

위메이드는 “암호화폐 산업이 전례 없는 성장 가도를 달리며 전 세계에 거대한 혁신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토큰2049와 토큰2049의 중요한 대화가 변화를 일으키기에 지금보다 좋은 때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3000여 명의 전 세계 방문객이 아시아 암호화폐 위크(Asia Crypto Week) 대표 행사인 토큰2049 싱가포르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픈소스 및 비수탁형 유동성 프로토콜 AAVE의 설립자 겸 최고 경영자 스타니 쿨레초프(Stani Kulechov), 드래곤플라이 캐피털(Dragonfly Capital)의 매니징 파트너인 하세브 쿠레시(Haseeb Kureshi), 개인 정보 노출 없이 특정 정보를 암호화 기법으로 확인하는 zkSTARK를 공동 개발한 스타크웨어(Starkware) 공동 설립자 겸 사장 엘리 벤-사슨(Eli Ben-Sasson) 등이 연단에 설 예정이다.

패널과 기조연설자들은 진화를 거듭하는 각종 규제와 제도권 투자 추세, 메타버스·웹3(Web3)의 부상 등 다양한 의제를 다룰 예정이다. 대중적 인지도가 커지고 있는 암호화폐가 궁극적으로 암호화폐 산업에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도 논할 계획이다.

토큰2049 싱가포르는 토큰 경제의 거대한 잠재력이 전 세계 산업과 지역 사회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시기에 발맞춰 사상 최대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세계를 선도하는 암호화폐 거래 앱이자 웹3 플랫폼이자 OKX의 새로운 브랜드 홍보대사인 맥라렌 레이싱(McLaren Racing) 소속 F1 드라이버 다니엘 리카르도(Daniel Ricciardo)가 2022 싱가포르 그랑프리 대회가 열리는 일요일에 앞서 콘퍼런스에서 참석해 디지털 자산과 팬 교류에 대한 자신의 관점을 전하기로 했다.

오픈소스 지분 증명(PoS) 블록체인 플랫폼인 트론(Tron)을 설립한 저스틴 선(Justin Sun)과 탈중앙화 이더리움 스케일링 플랫폼 폴리곤(Polygon)을 공동 설립한 샌디프 네일왈(Sandeep Nailwal)도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라파엘 스트라우치(Raphael Strauch) 토큰2049 설립자는 타이틀 스폰서가 200곳에 육박한 데 대해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며 “이런 압도적인 관심과 에너지야말로 암호화폐 산업의 장래가 밝다는 증거”고 말했다. 이어 “9월에 개최될 토큰2049 싱가포르에서 도출될 대화와 해법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참가자들은 판테라 블록체인 서밋 아시아(Pantera Blockchain Summit Asia), 밀켄 인스티튜트 아시아 서밋(Milken Institute Asia Summit), 알고란드 AVM 싱가포르(Algorand AVM Singapore) 등 아시아 암호화폐 위크의 부대 행사에 참석할 수 있다. 자세한 소식은 몇 주 후에 발표될 예정이다.

웹사이트(https://www.asia.token2049.com/)에서 토큰2049 싱가포르에 대한 자세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토큰2049(TOKEN2049) 개요

토큰2049는 싱가포르와 런던에서 매년 개최되는 프리미엄 웹3 행사로서 전 세계 암호화폐 생태계 의사 결정자들을 연결해 아이디어를 교류하고 친분을 다지는 한편, 암호화폐의 미래를 열어가도록 지원한다. 토큰2049는 기업인, 기관, 업계 종사자, 투자자는 물론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산업에 관심이 있는 모든 이가 한자리에 모이는 세계적 무대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070055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sia.token2049.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토큰2049(TOKEN2049)
왁스만(Wachsman)
멜리사 에스게라(Melissa Esguerra)
선임 컨설턴트
melissa.esguerra@wachsm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