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Twelve, 지속 가능한 웹3게이밍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800만달러의 펀딩 라운드 성사… 대부분의 NFT 소유자들 기록 경신

제네시스 소울 바운드NFT(Genesis Soul-Bound NFT) 에어드롭, 웹3게이밍(Web3 gaming) 플랫폼인 Project Twelve의 인기가 급증하는 가운데 일주일 동안 50만 건 이상의 요청을 받아 가장 많은 NFT 소유자들과 에어드롭 요청을 받은 웹3 리더로서 기록 경신

뉴스 제공
Project Twelve
2022-07-12 09:3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웹3게이밍(Web3 gaming, 이하 ‘웹3게이밍’)의 선도 업체인 Project Twelve (P12)가 최근 공개한 제네시스 소울 바운드NFT(Genesis Soul-Bound NFT, 이하 ‘제네시스 소울 바운드NFT’) 에어드롭이 게이밍 커뮤니티를 뜨겁게 열광시키고 있다.

6월 27일 출시 이후 첫 주에 50만 건 이상의 NFT 요청을 받았고, 요청 건수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에어드롭 이벤트는 미국, 중국, 일본, 한국, 싱가포르, 유럽 등을 포함한 전 세계의 게임 개발자 및 플레이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참가자들의 약 70%가 추천을 통해 참가했고 이는 강한 유기적 성장을 반영한다.

예상을 뛰어넘는 에어드롭의 인기는 P12의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를 나타내는 증거이자 게이밍 커뮤니티에 대한 P12의 혁신적인 비전에 대한 관심을 보여준다. 또한 이는 웹3게이밍 플랫폼 공간에서 참여 잠재력을 가진 사용자들이 가장 많은 플랫폼이라는 P12의 명성을 확고히 했다. P12 제네시스 소울 바운드NFT는 출시된 게임들과 게임을 사용한 시간을 포함한 오프체인(off-chain) 인증을 담아냄으로써 스팀(Steam) 개발자들 및 게이머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가치가 큰 플레이 증거 데이터 세트는 NFT 소유자들에게 향후 권리 및 이익을 가질 자격을 부여하고, P12 게이머들은 새로운 웹3게이밍 미래를 위한 길을 열어 가상 자산 개척자들의 커지고 있는 움직임의 일부가 될 것이다.

Project Twelve는 게임 개발에 다가가기 쉽게 하는 지속 가능한 게임 경제를 포함한 확장된 생태계를 위한 길을 열면서, 최근 800만달러의 신규 펀딩을 성사했다. 펀딩 라운드는 MetaApp, Project Galaxy, Primavera Ventures, CyberConnect, CCV, Smrti Lab 등 헌신적인 투자자들이 참여했다.

이번 새로운 펀딩과 함께 창업팀은 게임 개발에 접근하기 쉽게 하고, 게임 경제를 지속 가능하게 하는 전망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다. P12는 결함이 있는 영리 목적의 모델을 제거하면서 가상 세계의 무한한 가능성을 위해 길을 열고,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서버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웹3게이밍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과제들을 다루기 위해서 P12는 게임 개발에 접근하기 쉽게 하고, 게임 경제를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경제 및 공적 메커니즘을 시행할 수 있는 툴링(tooling) 및 완전한 기반 시설을 구축할 것이다.

P12를 뒷받침한 팀은 하이브리드 웹3 및 게이밍 부문을 배경으로 한다. 그들은 2018년부터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공간에 자리를 잡고, 탈 중앙화 거래소(DEX) 상품들을 성공적으로 개발했다. 또한 연구·개발 및 게이밍 상품 개발과 관련해 검증된 실적을 가지고 있다. P12는 웹3과 게이밍의 최고의 장점을 접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창업자 Boyang은 Project Twelve의 초기 발전을 언급하면서 “p12는 게임에 대한 강한 신념과 깊은 열망을 품고 있는 하드코어 게이머들을 통해 개념화됐다. 게이밍 산업에 기여하는 동안 우리는 게이밍의 미래가 직면하는 주요 과제들을 확인했고, 그것은 바로 불충분한 공급과 망가진 경제였다. 웹3과 게이밍의 최고의 장점을 결합하면서 그 과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발견했다. 해결책은 P12이다”고 말했다.

p12.network에서 Project Twelve와 그들의 향후 여정들을 둘러보고, 트위터(@_p12_), 디스코드(https://discord.com/invite/p12) 및 블로그(https://mirror.xyz/p12.eth)에서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다.

Project Twelve 개요

Project Twelve(https://p12.network/)는 웹3게이밍 플랫폼이자 지속 가능한 경제를 갖춘 게임 개발자 생태계이다. 이는 게임 세상을 구축할 수 있는 완전한 기능을 갖춘 메타버스 콘텐츠 엔진인 에디터(Editor), API/SDK 및 온-체인(on-chain) 게임 콘텐츠를 형성하는 개발자 포털 세트인 인프라(Infra), 그리고 EVM 스마트 계약에서 시행되는 경제 및 공적 규칙 및 메커니즘의 세트인 이콘스(Econs)를 포함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775386/en

웹사이트: https://p12.network/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roject Twelve
Boyang
+65-83109131
boyang@p12.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