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I, 2022 글로벌 혁신상 후보 접수 시작… 금융 서비스에 중요한 영향 미치는 업계 리더 및 조직 선정

뉴스 제공
BAI
2022-07-12 11:20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금융 서비스 산업의 가장 실용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비영리 독립 기관 BAI가 제12회 BAI 글로벌 혁신상(BAI Global Innovation Awards)을 통해 금융 서비스 업계의 혁신적인 성과를 조명한다.

BAI 글로벌 혁신상은 고객의 통찰력을 활용하고 새롭고 강력한 기술을 구현할 뿐 아니라 직원, 고객, 클라이언트, 지역 사회의 삶을 개선하는 과감한 솔루션을 추구하는 글로벌 리더와 조직을 선정하는 행사다.

은행, 신용조합, 핀테크, 자문 및 서비스 제공업체 등 전 세계 금융 서비스 조직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BAI 글로벌 혁신상은 조직이 혁신 문화를 선보이고 업계 리더로 인정받을 수 있는 훌륭한 플랫폼의 역할을 담당한다. 심사는 업계 혁신주자 및 유력인사로 구성된 국제 조직인 BAI 혁신 서클 심사위원단(BAI Innovation Circle Judges)이 맡고 있다.

올해 가장 큰 변화는 특정 범주로 후보를 제한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비즈니스 또는 소매 고객 관계 개선, 조직 변화 또는 개선 주도, 커뮤니티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금융 서비스가 혁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수상자는 소셜 미디어와 보도자료를 통해 성과를 홍보할 수 있고 BAI 팟캐스트, 웨비나 및 BAI 뱅킹 전략 뉴스레터(BAI Banking Strategies Newsletter)에서 혁신을 공유할 기회를 갖는다.

BAI는 또 올해부터 금융 서비스 업계의 유망한 리더에게 수여하는 라이징 스타상(Rising Star Award)을 추가했다. 심사위원단은 혁신적이고 열정적이며 지적 호기심을 갖고 금융 서비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후보자를 찾고 있다.

BAI는 8월 26일까지 후보자 추천을 받고, 최종 후보자와 우승자는 각각 11월과 12월에 발표할 예정이다. 후보자 추천 양식은 이 링크(www.bai.org/globalinnovatio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I 개요

BAI는 비영리 독립 기관으로 95년 이상 금융 서비스 업계에서 실행 가능성이 높은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선도 기업이 날마다 스마트한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BAI는 미국 최고의 은행 40여 곳에 심층적, 독점적 연구를 제공하고 있으며 규제 준수와 전문가 개발 교육을 통해 2100여 개 금융 서비스 기관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BAI 뱅킹 전략(BAI Banking Strategies)’ 보고서, 팟캐스트, 웨비나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적합한 사고 리더십을 제공한다. 또한 전문 이벤트와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bai.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110051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AI.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BAI
윌리엄 밀스 에이전시(William Mills Agency)
켄달 카빌(Kendall Carwile)
678-781-7224
kendall@williammil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