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앙, 스마트 스탠딩 태블릿·스마트폰 거치대 ‘CREHOLDSMST’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수입·제조 업체인 크레앙이 스마트 스탠딩 태블릿·스마트폰 거치대(모델명: CREHOLDSMST)를 12일 출시했다.

크레앙 스마트 스탠딩 태블릿·스마트폰 거치대는 침대, 거실, 서재, 야외 등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원하는 어려운 조작 없이 손쉽게, 맞춰 편안한 자세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CREHOLDSMST’는 세 개의 관절과 고정 레버, 홀더를 이용해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태블릿까지 흔들림 없는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다. 스마트 버튼형 관절은 한 손으로 버튼을 누른 사태로 각도를 조절한 뒤 버튼을 놓으면, 자동 고정되는 방식으로 레버형보다 사용이 훨씬 간편하다. 또한 두 개의 스마트 버튼형 관절이 180° 회전할 수 있으며, 360° 상하좌우 회전할 수 있는 볼 헤드 타입으로 원하는 각도와 방향으로 조절할 수 있다.

CREHOLDSMST의 기둥은 지름 30mm로 알루미늄 합금과 ABS로 제작돼 가벼우면서도 튼튼하며, 사각 발판은 195mmx360mm로 태블릿 거치 시에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바닥 면에 6mm 특수 스펀지 매트를 사용해 미끄러움과 스크래치 방지에 효과적이다.

CREHOLDSMST는 기둥 길이 80~110cm까지 높이 조절할 수 있으며, 각도 조절대의 길이는 50cm로 침대, 소파, 책상 등에서의 좌식 사용 및 입식 사용(라이브 방송 시 스탠딩 거치)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각도 및 높이 조절부터 간편한 사용법, 가벼운 무게감에 견고한 사용감까지 갖춘 크레앙 스마트 스탠딩 태블릿·스마트폰 거치대는 쿠팡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크레앙 개요

크레앙은 모토로라, 오터박스 등 모바일 기기 관련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총판으로 모바일 디바이스의 주변 기기 및 액세서리를 온·오프라인으로 유통하는 전문 기업이다. 자체 브랜드인 CREAN 브랜드로 스마트폰 케이블, 차량용 충전기, 가정용 충전기 등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제조, 유통하고 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외에도 앱세서리 및 웨어러블 디바이스에도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크레앙은 수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세계적인 브랜드 제품의 총판 및 자체 브랜드의 라인업의 경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다채로운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릴 것을 약속한다.

연락처

크레앙
마케팅팀
김청하
02-1800-8310(내선 26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