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전국 유치원·학교·학원 대상 ‘여름방학 어택’ 이벤트 진행

2022-07-13 09:38
춘천--(뉴스와이어)--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가 여름방학을 맞아 ‘여름방학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방학을 맞는 만 2세에서 12세 어린이들에게 레고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레고랜드는 ‘여름방학 어택’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개 학급(최대 30명)을 레고랜드로 초청하고 친구, 선생님과 함께 레고랜드를 맘껏 즐길 수 있도록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1일 이용권, 브릭토피아 점심, 일일 전세버스 등을 제공한다.

만 2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이 다니는 전국의 유치원, 학교, 학원 등 학생 단체라면 모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지원자(선생님 또는 학생)가 소속된 유치원, 학교, 학원의 학급이 이번 여름 방학에 레고랜드에 가고 싶은 이유를 소개한 30초~1분 영상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여름방학어택’, ‘#레고랜드’ 등의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는 7월 13일부터 19일까지 총 일주일간 할 수 있다. 1등에 선정되면 1개의 학급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1일 이용권 30매, 보호자 동행권 5매, 점심 식사, 레고랜드 테마파크 개장 및 폐장 시간에 맞춘 일일 전세 버스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단 1등으로 선정된 학급은 8월 내로 해당 경품을 사용해 레고랜드를 찾아야 한다. 2등, 3등에 선정된 학급에는 ‘레고랜드 닌자고 세트’, ‘레고랜드 드라이빙 스쿨 세트’ 등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경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만 2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로, 15인 이상의 유치원, 학교, 학원, 청소년 연합 등 학생 단체에는 단체 할인, 사전 답사 서비스, 유아·어린이 전용 식음료 교환권 판매 등을 지원하고 있다.

학생 단체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egoland.kr

연락처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코리아
컨수머팀
홍수연 차장
010-4793-84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