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아메리카, 출시 앞둔 앱스토어에 암호화폐 공급업체 디지털민트 추가

뉴스 제공
Hyosung America
2022-07-13 13:20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효성아메리카(Hyosung America)가 암호화폐 공급업체 디지털민트(DigitalMint)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출시를 앞둔 자사의 API 기반 앱에 디지털민트의 서비스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12일 발표했다.

미국 비트코인 POS(판매시점관리) 시스템 공급업체인 디지털민트는 고객들이 미국 전역의 ATM 및 인출기에서 바로 암호화폐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소매업체가 기존의 POS 시스템을 통해 비트코인을 판매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API 통합 시스템도 개발했다. 2014년 설립된 디지털민트는 미국 전역의 금융기관, 편의점, 식료품점, 주유소, 소매점에 입점해 있다.

돈 와이퍼(Don Wyper) 디지털민트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출시를 앞둔 효성 앱스토어의 첫 서비스로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 효성아메리카와 협력해 미국 등 17만5000개소에 배포된 효성아메리카의 ATM 기기에서 암호화폐 서비스를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희은 효성아메리카 최고경영자(CEO)는 ”우리의 전국적인 배포 규모와 최고의 부가가치를 누리는 ATM 리셀러 및 독립 사업자와의 관계는 디지털민트에 성장하는 고객층을 위한 전례 없는 규모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브래드 놀란(Brad Nolan) 효성아메리카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곧 출시될 앱스토어에 디지털민트를 추가할 수 있어 기쁘다. 효성의 소매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이용하는 모든 ATM 운영자는 앱스토어를 통해 디지털민트와 같은 앱을 구독하고 다운로드해 ATM이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도록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방식은 회사의 새로운 시리즈 X 메타키오스크(Series X Metakiosks)에서 앱을 다운로드하는 것만큼 간편하다. 새로 출시된 X10 캐시-인-사이드카(X10 Cash-In-Sidecar) 등 효성의 모든 현금 인출기는 통합 기능을 갖추고 있어 요금 납부, 수표 현금화, 예금, POS 구매, 암호화폐 구매 등 모든 거래에 언제든지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효성아메리카는 12일 화요일 오후 2시(중부표준시) 실시간 웨비나를 통해 디지털민트와의 파트너십과 신제품 출시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 링크(https://marketscale.com/live/hyosung-summer-2022-retail-product-launch/)에서 웨비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실시간 스트리밍 이후에 웨비나를 시청할 수 있다.

효성아메리카(Hyosung America)개요

세계 최고의 현금 관리 및 결제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인 효성아메리카는 한국에 본사를 둔 효성(Hyosung, Inc.)의 북미 지역 자회사다. 효성은 1998년 북미 시장 진출 이후 미국 최대 ATM 공급업체로 성장했다. 현금 관리 및 결제 분야 전반에 걸쳐 업계 최고의 혁신적이고 획기적인 기술 솔루션을 공급한다. 효성아메리카는 텍사스주 어빙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오하이오주 데이턴에 있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센터(Global Software Center)에서 연구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디지털민트(DigitalMint)개요

디지털민트는 현금 구매 암호화폐 공급업체로 소비자가 ATM 및 인출기 네트워크를 통해 안전하게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디지털민트는 소비자들이 디지털 화폐를 경제 활동의 도구로 활용해 금융의 미래를 통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사명으로 한다. 2014년 설립된 디지털민트는 암호화폐 관련 규정을 준수하고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업계 선도 기업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120053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hyosung-tns.com/?setPreferredRe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효성아메리카(Hyosung America
켈리 헌터(Kelly Hunter)
khunter@sunwest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