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인터뷰, 패들테니스와 체스의 만남… 홍보대사 모모와 매그너스가 말하는 집중력의 중요성

정확한 공격 시점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

출처: PUMA SE
2022-07-13 14:00
  • 푸마 인터뷰, 패들테니스와 체스의 만남

  • 푸마 인터뷰, 패들테니스와 체스의 만남… 홍보대사 모모와 매그너스가 말하는 집중력의 중요성

    푸마 인터뷰, 패들테니스와 체스의 만남… 홍보대사 모모와 매그너스가 말하는 집중력의 중요성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13일 -- 프로 패들테니스 선수 제로니모 모모 곤잘레스(Jerónimo “Momo” González)와 세계 체스 챔피언 매그너스 칼슨(Magnus Carlsen)이 서로의 세계를 체험하며 도전 의식을 북돋웠다. 두 선수는 일대일 패들테니스 경기를 시작하기 앞서 스포츠 기업 푸마(PUMA)와의 인터뷰를 통해 패들테니스와 체스에서 집중력을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야기했다.

모모는 “실수가 없도록 침착하게 경기에 임해 제풀에 주저앉지 않는 것이 좋은 플레이를 위한 나만의 비밀”이라고 말했다. 체스도 마찬가지라고 운을 뗀 매그너스는 “실수가 반복된 후에 마음을 다잡으면 너무 늦는다”며 “게임에 집중해 감정에 휘둘리지 않으려고 노력한다”고 말했다.

모모는 체스와 패들테니스가 비슷한 점이 많다며 “패들테니스는 공만 세게 때리면 되는 것이 아니라 포인트를 얻어야 하는 게임으로 결국 상대방의 약점이 보이면 그다음부터는 공이 더 편하게 다가온다”고 말했다. 매그너스는 “좋은 위치를 점하고 정확한 자세를 취해야 하는 것도 비슷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정확한 공격 시점을 파악하는 일”이라고 말했다.

푸마의 홍보대사인 모모와 매그너스는 패들테니스의 사회적 영향에 대한 각자의 관점도 말했다. 모모는 “패들테니스는 4명이 어울려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상당히 사회적인 스포츠”라며 “모든 스포츠가 다 그런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매그너스 역시 “스쿼시나 테니스를 몇 번 해 봤는데 패들테니스가 더 사회적인 것 같다”며 “올해 처음 패들테니스를 쳐 봤는데 많은 친구들이 즐거워했다”고 덧붙였다.

모모와 매그너스는 푸마의 지원이 든든하다고 입을 모았다. 모모는 “패들테니스에 대한 푸마의 지원은 훌륭하다는 말로는 부족하다”며 “후원해 준 제품 모두 상당히 좋고, 푸마의 신뢰 속에 함께 성장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 매그너스도 푸마가 후원한 제품에 큰 만족감을 보였다. 최근 푸마의 가족이 된 매그너스는 “푸마가 제공한 옷과 운동화가 정말 맘에 든다”며 “물론 푸마 직원들도 매우 좋은 팀”이라고 칭찬했다.

웹사이트(https://www.youtube.com/watch?v=TIcxRqiV6bo)에서 모모와 매그너스의 인터뷰를 시청할 수 있다.

푸마(PUMA) 개요

푸마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홍보하는 세계 굴지의 스포츠 브랜드다. 푸마는 70년 이상 세계에서 가장 빠른 육상 선수를 위해 빠른 질주를 돕는 제품을 개발하며 스포츠와 문화 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다. 푸마는 축구, 달리기,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터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성능을 구현하며 스포츠 정신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공급하며,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협업해 스포츠의 영향력을 거리 문화와 패션에 접목하고 있다. 푸마 그룹(The PUMA Group)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스티치드(stichd) 등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현재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Herzogenaurach)에 본사를 두고 120여 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약 1만6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1200580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bout.pum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푸마(PUMA)
구드룬 캐머러(Gudrun Cämmerer)
글로벌 PR 팀장
gudrun.caemmerer@puma.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