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reo, 글로벌 시장 확대와 글로벌 리더십 팀 강화 위해 임원 2명 신규 채용

글로벌 매니지드 네트워크 솔루션 공급 선도업체, 새로운 영업 임원 임명… 독일 및 필리핀 사무소 신설로 유럽·중동·아프리카 및 아태 시장 진출 및 시장점유율 확대

뉴스 제공
Expereo
2022-07-14 17:35
암스테르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매니지드 인터넷, 클라우드 액세스 최적화, SASE 및 SD-WAN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 Expereo가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지역 총괄이사에 다니엘 비버스(Daniel Beevers)를,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이사에 에릭 웡(Eric Wong)을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신규 채용은 회사의 성장 속도가 빨라지는 가운데 글로벌 고객 기반을 지원하기 위한 경영진 확대 방안이다.

비버스와 웡은 각각의 지역에서 기업 비즈니스를 이끌어 성장시키고 고객 경험 혁신을 주도할 예정이다. 두 리더는 강력한 업계 경험, 탁월한 기업 고객 경험 개선 실적과 다국적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한 깊이 있는 국제 지식을 Expereo에 접목해 회사의 글로벌 확장과 발전을 이어갈 중요한 인재다.

이들은 회사의 성장 속도를 높이기 위해 2022년 연초 임명한 최고수익책임자(CRO) 벤 엘름스(Ben Elms)와 호흡을 맞춰 모든 채널 전반에 걸친 세일즈 및 시장진입 전략의 혁신을 이끌고 Expereo 서비스의 글로벌 진출을 한층 더 강화한다.

어윈 파월스(Irwin Fouwels) Expereo CEO는 “에릭은 Expereo의 핵심적인 성장 시장인 APAC 지역에서 우리의 포부를 실현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우리 팀의 주요 멤버가 된 에릭을 환영하고 디지털 혁신을 추구하는 APAC 지역 고객들을 지원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다니엘의 합류는 우리가 핵심인 EMEA 시장에 주력하는 데 도움을 주는 한편, 네트워크 기능을 강화하고 글로벌 생산성을 높이려는 기업에 원활한 전환을 뒷받침하는 솔루션을 지속해서 공급하는 데 큰 힘이 된다”며 “새롭지만 경험이 풍부한 리더십 팀 구성원들은 우리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고 고객의 요구를 가장 효율적으로 충족할 수 있는 더 나은 입지를 구축하게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니엘 비버스는 Expereo 합류 전 통신 업계에서 20년 넘는 경험을 축적했다. 또 유럽, 아시아 및 호주 등에서 쌓은 임원 역할을 활용해 세계 최고 수준의 세일즈 팀을 개발하고 EMEA 시장 전반에서 기업 매출 촉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다니엘 비버스 EMEA 지역 총괄이사는 “이런 변혁의 시기에 Expereo에 합류하고 이미 확고한 토대를 더욱 공고히 하도록 도움을 주게 돼 정말 기쁘다”며 “Expereo는 고객들이 디지털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현대 디지털 마켓플레이스에서 앞서 나가도록 지원할 수 있는 완벽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릭 웡은 세계 최대 규모의 다국적 기업 여러 곳에서 20년 넘게 쌓은 업계 경험을 접목해 Expereo의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APAC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된다.

에릭 웡 APAC 지역 이사는 “Expereo 가족과 함께 일하면서 다음 성장 단계를 이끌어 가게 돼 설렌다”며 “이 지역의 디지털화 메가트렌드는 기업들이 Expereo를 통해 커넥티비티 시대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는 풍부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Expereo는 지역 시장 투자를 통해 글로벌 성장과 발전을 지속하고 있다. 7월의 필리핀 사무소 개설과 8월에 개설할 독일 사무소로 고객에게 더 가까운 거리에서 더 많은 지역 정보를 전달하고 전 세계에 우수한 지역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단순화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신뢰성 높은 단일 공급업체를 통한 원활한 커넥티비티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전망이다.

Expereo 개요

Expereo는 글로벌 인터넷 커넥티비티, SD-WAN, SASE, 클라우드 액세스 최적화 서비스 등 매니지드 네트워크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 기업이다. Expereo는 Fortune 500 기업 가운데 30%가량을 파트너사로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 기업과 정부 기관이 유연하고 최적화된 인터넷 성능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생산성을 향상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성장 자본 투자 및 바이아웃 전문 회사인 Vitruvian Partners는 2021년 2월 Expereo 지배지분을 인수했다. 유럽 사모투자사 Apax Partners SAS와 자사 경영진은 소수 지분을 보유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1300575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xpere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Expereo
코너 맥기(Conor McGee)
+44 (0)20-3950-7057
contact@grammatikagenc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