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강력한 선수와 제품으로 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 ‘Forever Faster’ 정신 전달

뉴스 제공
PUMA SE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PUM
2022-07-14 18:00
유진, 오리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미국 오리건주 유진에서 열리는 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서 12개 연맹과 여러 메달 경쟁자들에게 장비와 최신 니트로 기술을 제공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게 한다.

1948년 창립 이래 푸마는 가장 빠른 선수들에게 가장 빠른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회사의 철학으로 삼고 있는데, 이는 브랜드 슬로건 ‘영원히 더 빨리(Forever Faster)’에 담긴 사고방식이기도 하다.

유진 대회에서 푸마의 신발 기술을 선보이는 푸마 선수는 400m 허들 세계 기록 보유자 카르스텐 바르홀름(Karsten Warholm), 장대높이뛰기 세계 기록 보유자 아르만드 ‘몬도’ 두플란티스(Armand ‘Mondo’ Duplantis), 올림픽 3관왕 앙드레 드 그라세(Andre De Grasse), 우크라이나 실내높이뛰기 세계 챔피언 야로슬라바 마후치크(Yaroslava Mahuchikh), 3단뛰기 선수 퍼트리샤 마모나(Patricia Marmona), 윌 클레이(Will Clay) 등이다.

호주, 바하마, 바베이도스, 브라질,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 쿠바, 자메이카, 노르웨이, 포르투갈, 남아프리카공화국, 스위스, 트리니다드 토바고의 육상 연맹이 모두 PUMA 운동복을 입고 기량을 펼친다.

비외른 굴덴(Bjørn Gulden) 푸마 최고 경영자(CEO)는 “트랙과 필드는 가장 순수한 형태의 스포츠 경기”라며 “퓨마의 신발을 통해 수많은 세계 기록이 수립돼 자랑스럽고 유진 대회를 통해 우리의 선수들이 스포츠 역사의 새로운 장을 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PUMA 신발의 세계 기록은 3단뛰기(조너선 에드워즈/Jonathan Edwards, 1995), 1000m (노아 응게니/Noah Ngeny, 1999), 3000m 장애물경주(사이프 사에드 샤힌/Saif Saaeed Shaheen, 2004), 100m 및 200m (우사인 볼트/Usain Bolt, 2009), 400m 허들(카르스텐 바르홀름, 2021), 장대높이뛰기(몬도 뒤플랑티스, 2022) 등에서 수립됐다.

푸마는 큰 성공을 거둔 evoSPEED NITRO 스파이크를 훨씬 더 가볍고 경쟁력 있게 개선한 새로운 버전으로 유진 대회를 겨냥하고 있다. 최근에는 노르웨이 허들 선수이자 세계 기록 보유자인 카르스텐 바르홀름을 위해 최고의 허들 전용 육상화인 evoSPEED Naio NITRO를 개발했다.

또 금메달을 딴 푸마 evoSPEED Nitro Elite를 개선한 제품과 장거리 러너를 위한 신제품 다수를 선보였다. evoSPEED Distance Nitro Elite+ 2 스파이크는 탁월한 에너지 복원력을 위해 푸마의 독점적인 NITRO 폼과 PWRPLATE를 사용해 800m에서 1만m 범위의 경주를 겨냥하고 있다.

PUMA의 사이클 도로 경기 선수들은 이전 모델보다 훨씬 가벼운 무게와 새로운 최고 사양을 갖춘 DEVIATE NITRO ELITE 또는 효율적인 러닝을 지원하는 NITRO Elite 기술과 PWRPLATE를 이용해 미래 지향적이고 공격적으로 설계한 FAST-R NITRO Elite를 선택할 수 있다.

기자 회견 영상은 웹사이트(https://bit.ly/3O4ig7h) 참조.

푸마(PUMA) 개요

푸마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홍보하는 세계 굴지의 스포츠 브랜드다. 푸마는 70년 이상 세계에서 가장 빠른 육상 선수를 위해 빠른 질주를 돕는 제품을 개발하며 스포츠와 문화 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다. 푸마는 축구, 달리기,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터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성능을 구현하며 스포츠 정신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공급하며,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협업해 스포츠의 영향력을 거리 문화와 패션에 접목하고 있다. 푸마 그룹(The PUMA Group)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스티치드(stichd) 등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현재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Herzogenaurach)에 본사를 두고 120여 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약 1만6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130059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bout.pum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커스틴 노이버(Kerstin Neuber)
기업 커뮤니케이션
+49 9132 81 2984
kerstin.neuber@p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