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200m 육상 신예 선수 애비 스타이너와 계약 체결

출처: PUMA SE
2022-07-15 11:30
  • 푸마, 200m 육상 신예 선수 애비 스타이너와 계약 체결

    푸마, 200m 육상 신예 선수 애비 스타이너와 계약 체결

유진, 오리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15일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미국 육상선수 애비 스타이너(Abby Steiner)(22)와 계약을 체결했다.

애비는 미국 육상대회 ‘아웃도어 챔피언십(Outdoor Championships)’ 200m 대회에서 21초77의 기록을 쓰며 세계에서 2번째로 빠른 여성으로 등극했다. 애비는 올해 여름 미국 오리건 유진에서 열리는 2022 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애비는 200m 미국 신기록(실내)과 NCAA 신기록(실외)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8년에 미국 최고의 고등학생 여성 육상선수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100m 대회에서 10초90, 200m 대회에서 21초77로 우승하는 개인 최고 기록을 썼다. 2022년 초 올해의 미국 여성 육상선수로 선정됐으며, 2022년 혼다 스포츠 어워드에서 육상 부문 본상을 받았다.

2022년 6월에 개최된 NCCA 챔피언십에서 대학 최고 기록을 달성한 애비는 오리건주 유진에서 열린 여성 200m 대회에서 21초77로 우승하며 첫 전국 타이틀을 획득했다.

파스칼 롤링(Pascal Rolling) 푸마 육상스포츠마케팅부 총괄은 “애비는 가장 촉망받는 육상선수”라며 “앞으로 화려한 기록을 쌓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어 “애비 옆에서 그녀가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애비는 “푸마가 후원하는 선수들은 쟁쟁한 실력을 갖췄다”며 “그들과 함께하게 돼 대단히 놀랍다”고 말했다. 이어 “푸마의 가족이 돼 기쁘며 하루빨리 트랙을 달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푸마(PUMA) 개요

푸마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홍보하는 세계 굴지의 스포츠 브랜드다. 푸마는 70년 이상 세계에서 가장 빠른 육상 선수를 위해 빠른 질주를 돕는 제품을 개발하며 스포츠와 문화 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다. 푸마는 축구, 달리기,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터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성능을 구현하며 스포츠 정신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공급하며,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협업해 스포츠의 영향력을 거리 문화와 패션에 접목하고 있다. 푸마 그룹(The PUMA Group)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스티치드(stichd) 등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현재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Herzogenaurach)에 본사를 두고 120여 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약 1만6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140056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bout.pum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푸마(PUMA)
커스틴 노이버(Kerstin Neuber)
기업 커뮤니케이션
kerstin.neuber@puma.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