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QE 그룹, 2분기 실적 발표… 유나이티드 파마 테크놀로지스 및 퀸티안 파마 인수하고 신규 사무소 두 곳 개설
이탈리아 기업 PQE 그룹의 지난해 매출은 20% 증가했다. 또 2건의 인수와 호주 멜버른 신규 법인 및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신규 사무소 개설을 발표하면서 자사의 발전 계획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PQE 그룹은 올 초 언급한 것처럼 세계적으로 400여 명의 신규 직원을 고용하면서 글로벌 인재 개발 계획 대부분을 이행했다. 신규 직원 가운데 200명은 이탈리아 또는 미국에 먼저 배치했고 이후 PQE 그룹 멕시코 자회사에 배치했다.
길다 딘처티(Gilda D'Incerti)가 운영하는 PQE 그룹은 미국과 남미 지역에 주력하기 위해 뉴저지에 기반을 둔 서비스 기업 유나이티드 파마 테크놀로지스(United Pharma Technologies Inc.)와 몰타 기반의 퀸티안 파마(Quintian Pharma) 인수를 발표하고 인수 과정을 시작했다.
PQE 그룹의 인수·합병 모델은 전통적인 방식이 아니라 연합(Federation)의 개념을 아우르는 것으로, 전 세계 지역 시장의 다양한 기업과 주식을 교환해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프로젝트를 추진할 직원과 역량을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확장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다니로 네리(Danilo Neri) PQE 그룹 부사장 겸 이사회 지분 파트너는 “독특하고 차별화된 인수·합병 활동 방식으로 기업을 넘어 기업가들과 교류해 개발 아이디어를 논의하고 같은 비전, 사명 및 네트워크를 공유해 완전한 조직체로 행동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클로드 벨라 보나노(Claude Vella Bonanno)가 관리하는 퀸티안 파마는 신제품과 관련한 모든 유럽 연합(EU) 지침을 따라 제약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업계를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PQE 그룹은 대주주(51%)로 이사회에 합류해 중동 고객들에 대한 EU 약물 감시 표준 적용에 특화된 전문 컨설팅 에이전시의 전략적 성장을 지원하게 된다.
미국 뉴저지에 기반을 둔 서비스 에이전시인 유나이티드 파마 테크놀로지스는 2014년 설립, 바산타 마다수(Vasantha Madasu)가 운영하고 있다. 바산타 마다수는 미국 및 멕시코 계열사의 현지 파트너로 PQE 그룹에 합류할 예정이며 미주 지역 최고 인재 책임자(CTO)로 임명됐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7817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qegroup.com/
연락처
PQE 그룹(PQE Group)
+39 3491512075
pressoffice@pqe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