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현장실습과정 수강생 모집

전국 5개 지역 권역별로 대면 실습세미나 개최

12주 온라인 수업 및 간접실습 인정

2022-07-18 16:00
글로벌사이버대학교가 2022학년도 2학기 사회복지현장실습과정을 7월 19일부터 8월 9일까지 모집한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가 2022학년도 2학기 사회복지현장실습과정을 7월 19일부터 8월 9일까지 모집한다
천안--(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18일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학과장 오화영)가 9월 1일 온라인으로 개강하는 사회복지현장 실습과정 수강생 후기 모집을 7월 19일부터 8월 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회복지현장실습과정의 과목은 온라인 수업 12주, 대면 실습세미나 3회(지역별), 직접실습 120시간 또는 160시간(간접실습 40시간 또는 80시간)으로, 특히 2022학년도 2학기까지는 간접실습이 인정되기 때문에 사회복지현장실습을 이수하기 좋은 기회이다(2023년 1학기부터는 간접실습 미허용).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교육부 정식인가 정규 4년제 사이버대학교인 만큼 대면수업 없이 온라인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사회복지현장실습과정의 대면 실습세미나를 전국적으로 모집해 운영하고 있다. 이번 2022학년도 2학기는 권역별로 서울, 천안, 광주, 대구, 부산 총 5개 지역에서 대면 실습세미나를 실시한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본교에 사회복지현장실습과정 운영을 위한 전담 실습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 학생들이 입학부터 실습과정을 마칠 때까지 개별적으로 밀착 관리하고 있다. 사회복지현장실습 입학 신청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입학 안내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더불어 초고령화 시대 치매케어 전공을 갖춘, 차별화된 사회복지 전문가를 양성하는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의 2022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이 7월 19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된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는 인간의 생존, 자존, 공존을 위해 휴먼 서비스를 실천하는 사회복지 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하며, 사회복지 전문성과 현장 전문성을 갖춘 이론 및 실습지도 교수진이 탄탄하게 구성돼 있어 이를 통해 학습자들은 자격증 취득 및 사회복지 전문가로서의 핵심적인 과정을 밟을 수 있다.

특히 전문사회복지사 양성을 목표로 전문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입학에서 졸업까지 학생 개별 맞춤형 온·오프라인 학습 지도 및 상담을 운영하며 지역별 사회복지현장실습 전담 교수제를 시행하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는 졸업 시 사회복지학사 취득과 함께 사회복지사2급, 사회복지사1급, 건강가정사, 평생교육사2급, 실버전문복지사와 같은 전문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복지심리상담사, 복지시설경영사, 라이프코치, 헬스케어관리사 수료증도 취득할 수 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개요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2010년 개교한 4년제 고등교육법 인가 사이버대학교로, 케이팝(K-POP)을 세계 정점에 우뚝 세운 방탄소년단(BTS)의 모교이자 가장 많은 K-팝 아티스트가 다니는 한류 선도대학 겸 뇌 교육 특성화 대학이다. 세계 유일 뇌 교육 학문화 경쟁력을 바탕으로 생애 주기별 뇌활용 전문 인력 양성 체계를 구축하고, 코로나19로 온·오프라인 교육 경계가 사라진 시점에 인도네시아 비누스 대학, 인도 힌두스탄공과대학 등과 학점 교류를 잇따라 성사시키며 K-교육 선도대학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뇌기반감정코칭학과 △명상치료학과 △스포츠건강학과 △뇌교육학과 △뇌인지훈련학과 △AI융합학과 △방송연예학과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 △실용영어학과 △융합경영학과 △1인창업경영학과 △동양학과 등 14개 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링크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입학 안내 홈페이지: https://go.global.ac.kr

웹사이트: http://www.global.ac.kr

연락처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대외협력팀
한유경
02-2160-1129
이메일 보내기

입학문의
1577-1786, 1-3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글로벌사이버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