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디어푸드, 피에스코리아-펫파트너와 펫케어 간식 개발 위한 MOU 진행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22-07-19 10:27
서울--(뉴스와이어)--동원디어푸드(대표이사 강용수)가 반려동물 전문몰 ‘펫파트너’를 운영하는 피에스코리아(대표이사 조문호)와 펫케어 간식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동원디어푸드는 18일 서울시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피에스코리아, 펫파트너와 협약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강용수 동원디어푸드 대표와 조문호 피에스코리아 대표, 신기한 펫파트너 대표 등 각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동원디어푸드와 피에스코리아, 펫파트너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기능성 사료와 간식 등 다양한 프리미엄 펫푸드 개발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각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펫푸드 유통 강화 및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동원디어푸드는 반려동물 전문몰 ‘츄츄닷컴’을 비롯해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 등 다양한 온라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츄츄닷컴은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사료와 간식부터 배변용품, 장난감 등 다양한 용품을 판매하는 반려동물 전문몰로,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뉴트리플랜’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2000여 가지 반려동물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피에스코리아는 1981년 설립돼, 현재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브리더랩’ 등 15개의 자체 브랜드와 800여 종의 제품을 운영하고 있다. 피에스코리아는 40년 이상 반려동물 용품을 개발하며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형마트, 온라인몰, 동물병원, 펫샵 등을 통해 프리미엄 펫푸드와 다양한 반려동물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동원디어푸드 홍보 담당자는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여기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기능성 사료와 간식 등 프리미엄 펫 상품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들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여 츄츄닷컴이 국내 대표 반려동물 전문몰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홍보팀
최현진 대리
02-589-34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