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마케팅과학회 연례 콘퍼런스서 2022 박사 학위 논문상 수상자 발표

메리케이가 후원하는 박사 학위 논문상, 박사 과정 학생의 마케팅 분야 전문성과 교육적 포부 지원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22-07-19 13:40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여성 역량 강화와 기업가 정신을 옹호하는 선도적 기업 메리케이(Mary Kay Inc.)가 마케팅과학회(Academy of Marketing Science, 이하 ‘AMS’) 연례 콘퍼런스에서 2022 메리케이 박사 학위 논문상 및 박사 학위 논문 제안상 수상자를 발표하며 교육과 학술 연구에 대한 오랜 지원을 이어갔다.

AMS 콘퍼런스는 캘리포니아 몬터레이에서 5월 25부터 27일까지 사흘간 개최됐다. 메리케이는 마케팅 박사 후보들이 동료들 앞에서 자신의 학위 논문을 무사히 선보일 수 있도록 30여 년간 매년 장학금을 수여해 왔다. 메리케이는 AMS 연례 콘퍼런스에서 제시한 최종 프레젠테이션을 토대로 수상자를 선정했다.

메리케이 장학금은 마케팅 관련 박사 과정을 밟고 있는 학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2022 메리케이 박사 학위 논문상 및 박사 학위 논문 제안상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메리케이 박사 학위 논문 제안상 수상자

· 최우수상 - 알리 안와르(Ali Anwar) 캐나다 윌프리드 로리에 대학교 박사 예정자 ‘신생 기업 영업 지원: 탄력성과 내부적 사회 자본이 부정적 혼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논문(Sales Enablement in Young Ventures: Essays on the Role of Resilience and Internal Social Capital in coping with Adverse Disruptions)’
· 1등 - 알렉산더 풀머(Alexander Fulmer) 예일 대학교 박사 예정자 ‘고의성에 대한 직관적 선호 고찰(Questioning the Intuitive Preference for Intentionality)’
· 2등 - 젠 라일리(Jen Riley) 케네소 주립 대학교 박사 예정자 ‘영업 기술이 전문 영업에 미치는 영향 평가: 사회적 판매 효과 분석(Evaluating the Impact of Sales Technology on Professional Sales: An Analysis of Social Selling Effectiveness)’

2022 메리케이 박사 학위 논문상 수상자

· 최우수상- 이시타 차크라보르티(Ishita Chakraborty) 예일 대학교 박사 예정자 ‘온라인 텍스트 리뷰를 통한 속성 정서 지수화: 언어 구조와 결측 속성 설명(Attribute Sentiment Scoring with Online Text Reviews: Accounting for Language Structure and Missing Attributes)’

셰릴 애드킨스-그린(Sheryl Adkins-Green) 메리케이 최고마케팅책임자는 “AMS 메리케이 논문상 및 논문 제안상은 마케팅 전문가들이 각자의 논문을 알리고, 전문적 성장에 필요한 동료들의 건설적인 의견을 들을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며 “메리케이는 교육과 경력은 물론 전문적 기술의 개발을 앞당길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말했다. 이어 “마케팅 분야에 기여할 유능한 마케팅 전문가들을 지원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6월 1일 당시 AMS 회장이었던 줄리 물라드(Julie Moulard)는 “경쟁 심화로 주요 마케팅 저널에 논문을 게재하고, 논문 제출에 앞서 굴지의 마케팅 학자들의 귀중한 의견을 듣기가 더 어려워지고 있다”며 “메리케이가 수여하는 논문상은 마케팅 전문가들이 논문 검토·조정 과정을 거쳐 유수의 마케팅 저널에 연구 결과를 성공적으로 게재하고, 궁극적으로 학문적 우수성과 신뢰성 전반을 제고할 기회를 제공하는 중요한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ams-web.org/page/MKDissertAward)에서 AMS 메리케이 박사 학위 논문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메리케이(Mary Kay) 개요

유리 천장을 뚫은 선구자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는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일념으로 1963년 뷰티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이 실현돼 뷰티 회사는 수백만 명의 독립 판매원이 약 40개국에서 활동하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기업가 정신을 함양하기 위해 노력하는 메리케이는 교육, 멘토링, 후원, 교류, 혁신을 통해 여성의 여정을 지원한다. 메리케이는 미용과 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영양제, 향수 제조의 뿌리가 되는 과학 연구 투자에 힘 쏟고 있다. 또 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해 오늘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신조로 전 세계 기관과 협력해 비즈니스 혁신 촉진, 암 연구 지원, 성평등 증진, 가정 폭력 피해자 보호, 지역 사회 환경 미화, 어린이들의 꿈 장려에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marykayglobal.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트인, 트위터를 팔로우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마케팅과학회(Academy of Marketing Science) 개요

마케팅과학회(Academy of Marketing Science)는 비영리, 학술, 전문 직종의 국제 조직이다. 마케팅 지식을 창출하고 보급하며 전 세계 마케팅 분야에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해 마케팅 관행을 발전시키기 위한 높은 기준과 우수성을 증진하는데 힘을 기울이고 있다. 학회는 이러한 임무를 수행하는 데 있어 최고의 윤리적 기준과 동료 간의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180057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케이(Mary Kay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
(+1) 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