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SKT 구독 서비스 플랫폼 ‘T우주’ 제휴로 고객 접점·혜택 확대

SKT 새로운 생활밀착형 구독 서비스 우주패스 life 기본 혜택 브랜드로 입점

일 최대 9000원, 월 최대 3만원 할인 혜택 제공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2-07-20 10:46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SK텔레콤의 구독 커머스 플랫폼 ‘T우주’와 제휴를 맺고, 생활밀착형 구독 서비스 ‘우주패스 life’에 입점해 고객 접점 및 혜택을 확대했다고 20일 밝혔다.

우주패스 life는 편의점·카페 등 고객들이 일상에서 자주 이용하는 제휴처를 모은 T우주의 새로운 구독 상품이다. 투썸플레이스는 T우주와 제휴로 우주패스 life의 기본 혜택 브랜드로 입점했다. 우주패스 life 구독자는 기본 혜택으로 제공되는 투썸플레이스 및 세븐일레븐 30% 할인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제휴사 1곳을 선택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주패스 life의 투썸플레이스 할인 혜택은 투썸 매장에서 제품 주문 시 T멤버십 앱의 ‘우주패스 매직 바코드’를 제시해 사용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10원 이상 구매 건에 대해 적용되며, 하루 한 번 사용할 수 있다. 일 최대 9000원,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멤버십 프로그램 ‘투썸하트’의 정회원이라면 최종 결제 금액에 대한 ‘하트’ 적립도 받을 수 있다. 하트는 투썸하트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리워드 혜택이다. 일정 개수의 하트를 적립하면 화이트·블랙·레드 레벨에 따라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T우주 제휴를 비롯해 올 초 선보인 카카오페이 멤버십 제휴 등 다양한 채널 및 결제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고객 혜택 및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과 접점을 꾸준히 확대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더 많은 고객이 투썸을 접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투썸이 제공하는 다양한 채널 및 혜택을 통해 투썸을 더 풍성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우주패스 life 이용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T월드 및 T멤버십 앱 또는 홈페이지의 T우주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박지혜 부장
02-6951-3563
이메일 보내기